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신의 발톱 [Part : 1]

by 김상래 2023. 8. 26.
반응형

 

에,, 드디어 보더랜드 2의 최종장.

메인 챕터 18

보더랜드2 : 신의 발톱 공략입니다.

 

 

Jack과 Warrior의 위치를 알아냈습니다.

Hero's Pass.

영웅의 길. 

마지막답게 간지 나는 맵이네요.

마지막으로 떠나기 전에 

친구들에게 인사하고 가라고 하네요.

들려줍시다.

 

 

Claptrap도 최종장에

함께 하는군요.

Pandora를 위하여.

 

 

Tannis의 한 마디.

Jack을 처치하세요.

간단하네요.

 

 

Resistance Relic.

레지스탕스 렐릭.

부활값 정도는 되겠네여.

 

 

고향에서 쫓겨난 Zed.

Jack에게 대가를 치르게 해 달라네요.

 

 

Inflammable Amplify Shield.

마찬가지로 부활값 정도는 

되겠습니다.

정말 가진 게 없네요 이 친구들..

 

 

Scooter와 Ellie.

행운을 빌어줘!

 

 

Scooter와 Ellie의 엄마는

Miss. Moxxi.

엄마와 사이가 좋지 않은가 봅니다..

어쨌든 모든 게 틀어진다면

엄마에게 사랑한다고 전해달라네요.

 

 

Jack 머리 구이를 원하는 Scooter.

사이코패스답게

마지막 말도 사이코패스 같습니다.

 

 

Sticky Homing Shock Grenade.

음,,, 역시나 

이 친구들도 가난하네요.

퀘스트 하면서 너무 받아냈나?

싶을 정도입니다.

 

 

보더랜드 2의 아이돌.

Miss. Moxxi.

위에서 내려다보는 뷰가.. 

마음에 듭니다.

Jack을 처치하고 오면 

평생 술 무료 이용권이 생기네요.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ㅋㅋ

 

 

Fervid Trance.

에,, 그나마 개중 낫네요.

쓸 일은 없을 것 같지만 ㅋㅋㅋㅋ

 

 

온 김에 Hammerlock에게도..

이 아저씨는 매일 술만 마시는 것 같은데..

 

 

Sublime Rakehell.

오.. 그래도 개중 제일 낫습니다.

물론 쓰지는 않을 거지만..

 

 

짠돌이 Marcus에게도 들려줍시다.

무기 독점 때문에 사업이 안된다고

죽여달라고 하는 게

태생적인 사업가네요.

이건 암살로 봐야 되는 건지.. 

 

 

Attack Defender.

제일 싸네요.

돈도 제일 많을 양반이

너무 싸게 치우려고 하네요.

 

 

마지막은 Claptrap.

인풋 아웃풋이 확실합니다.

Eridium Blight에서 만나자고 하네요.

이동해 줍시다.

 

 

여지없이 주절거리는 Jack.

공기 중에 찌릿거리는 느낌이면,

사랑 아닌가..?

 

 

눈만 나오니 무서운 Lilith.

겁쟁이로 남느니 죽는 편이 낫다네요.

그래도 Roland도 보내고

lilith까지 보내기는 좀..

 

 

좋아.

끝까지 함께해 준다고 하니

기운이 납니다.

 

 

졸렬왕도 마지막 한마디는

간지 나게 내뱉어 주는군요.

그래도 졸렬함 때문에 사라진

Brick의 머리카락은 돌아올 기미가

안보입니다.

 

 

드디어 만난 Claptrap.

드디어 최종장입니다.

 

보더랜드 2 : 신의 발톱 [part : 2]로

이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