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Skag는 아직 배가 고프다

by 김상래 2023. 8. 22.
반응형

 

보더랜드 2 : Skag는 아직 배가 고프다.

공략입니다.

Bad-lands에서 skag를 처치하면 나오는

Echo장치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Skag를 처치하고 돌아다니다 보니

뜬금없이 생긴 Echo.

 

 

뜬금없이 주절대며 등장하는

CArlo the Bandit.

진짜 말도 안 되게 어이가 없어서

그냥 그렇구나 싶네요 ㅋㅋ

 

 

Marcus의 조언.

skag를 사냥해서 부품을 

구해오라고 합니다.

 

 

정말 별거 없이

Bad-lands에 있는 

Skag들을 처리하다 보면 

부품들이 하나씩 등장합니다.

처음엔 조준기.

 

 

두 번째는 개머리판.

하나하나씩 모으는 재미가 있네요.

 

 

세 번째는 총열.

퀘스트 체크 포인트 순으로

나오는 게 아니라

그냥 랜덤으로 떨어지는 것 같아요.

 

 

마지막 약실까지!

모두 획득을 했습니다.

문제는 맵 상에 표시된 4곳을 

다 돌아도 부품이 안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맵에는 표시되지 않았지만

숨겨진 Skag 등장 위치가

한 곳 더 있습니다.

바로 위 스샷에 표시해 드린

동그란 원 부분인데요.

여기에서도 Skag 무리들이 등장합니다.

리스폰될 때까지 한참 기다리지 마시고

요기까지 도시면 

5곳을 도는 거라 한 바퀴만 돌아도

거의 퀘스트 완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Marcus에게 가져가면 

조립해 준다고 하네요.

 

 

물론 완료 보고는

퀘스트 메신저입니다.

Bad-lands의 퀘스트 메신저요.

우편으로 보내면 간편하니까요 ㅋㅋ

 

 

7890xp, $1348, Ornery Stomper.

레어 돌격소총.

치명타 데미지 상승이 아주 

구미가 당기네요.

괜찮은 무기입니다.

 

보더랜드 2 : Skag는 아직 배가 고프다.

공략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