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데이터 탈취

by 김상래 2023. 8. 18.
반응형

 

보더랜드 2 : 데이터 탈취

공략입니다.

드디어 챕터 17!

슬슬 끝이 다가오네요.

 

 

챕터 17의 시작!

이리듐 파이프를 통해 잠입하라고 하네요.

 

 

Arid Nexus Boneyard로 이동.

황량한 게 마음에 듭니다.

 

 

파이프에 흠집은 냈지만

파괴는 못했습니다..

파이프 압력을 높여줘야겠네요.

 

 

신난 Brick.

일은 내가 하고

신나는 건 왜 너가 하냐..

 

 

목적지에 도착해

펌프를 돌려주고..

 

 

다른 목적지에 도착해

또 밸브를 돌려주면 됩니다.

 

 

이제 다른 펌프장 두 곳을 가서

또다시 압력을 올려주라고 하네요.

가줍시다.

 

 

중간중간 도발하는 Jack.

너의 최후가 곧이란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2번 펌프장에 잠입.

 

 

또다시 밸브 2개 개방.

펌프장마다 밸브가 2개씩

있는가 봅니다.

 

 

곧 터질 것 같다고는 하는데

세 번째 펌프장을 찾아서 이동.

 

 

세 번째 펌프장에서도

밸브 2개를 열어주면 됩니다.

 

 

차량에 탑승한 채로

녹색으로 칠해진

목표부위에 갖다박으면 됩니다.

 

 

드디어 열린 문.

파괴된 파이프 라인으로

들어가서 이동해 줍시다.

새로운 맵 Stockade로!

 

 

파이프 내부로 들어오면

요렇게 길이 나있습니다.

따라서 이동해 줍시다.

 

 

Arid Nexus-Badlands.

보더랜드 1의 배경이 되었던

곳이라고 합니다.

이동해 줍시다.

 

 

좀 더 황량한 맵인 것 같네요.

슬슬 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Hyperion의 모든 정보가

이곳으로 모인다고 하네요.

아주 대단한 곳이었네요.

 

 

뜬금없이 등장하는

중간보스 Saturn.

상대하기 어려운 필드보스입니다만..

 

 

이 폐 컨테이너를 빙글빙글 돌면서

피를 깎아내 주면 상대하기 쉽습니다.

평지에서 상대하기에는 굉장히 어려워요.

 


건담 같은 간지 나는 자태를 

뽐내고 있는 Saturn.

터뜨리기 전 리즈 사진 한 장 찰칵!

 

 

음.. 모드를 주긴 하는데

저한테는 필요 없는

코만도용이네요..

부활 비용으로 챙겨줍시다.

 

 

목적지로 가서

엘리베이터를 타주면 됩니다.

드디어 Stockade로 잠입하는군요.

 

 

주절대기 시작하는 Jack.

드디어 똥줄이 타기 시작했나?

 

 

변명을 해대는 Jack.

중간에서 말을 잘라버리는 lilith.

홀로그램이 아닌 lilith가 보고 싶네요 ㅠㅠ

 

 

요기서 정보를 얻으면 되겠네요.

다운로드해줍시다.

 

 

드디어 Warrior의 위치를 알았네요.

Hero's Pass.

영웅의 길..

간지 납니다.

 

 

데이터도 챙겨가야죠.

생각 없이 Sanctuary로 돌아갔다가

이걸 가지러 다시 왔습니다..

여러분은 꼭 챙겨가세요 ㅋㅋ

 

 

Badlands에 있는 전기 펜스.

배선줄을 따라가 보면..

 

 

요렇게 줌으로 땡겨야

확인할 수 있는 

전기 배선함이 숨어있습니다.

저격총으로 부숴주세요.

 

 

펜스 상자에서 나온 보상입니다.

나쁘진 않은데..

정말 나쁘지만 않네요.

다른 무기나 좀 주지..

 

 

어쨌든 Sanctuary로 돌아가서

Mordecai에게 완료보고를 해주면 

끝!

챕터 17 데이터 탈취 완료입니다.

 

 

11835 xp, $269, 언커먼 렐릭 or 커먼 렐릭

둘 중 하나입니다.

언커먼 렐릭은  Proficiency Relic.

예,, 구데기네요.

 

 

커먼 렐릭은 Elemental RElic.

마찬가지로..

구데깁니다.

받고 팔아서 부활 비용이나 대야겠어요.

 

보더랜드 2 : 데이터 탈취

공략 완료!

챕터 18의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 후

최종장인 챕터 18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