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긴급 속보

by 김상래 2023. 8. 12.
반응형

 

보더랜드 2 : 긴급속보 공략입니다.

Sanctuary의 Mordecai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진실은 상대적, 죽음은 절대적

디스토피아인 보더랜드에서

꽤 마음에 와닿는 명언이네요.

Bandit 수 천명은 죽였을텐데

Roland 하나의 죽음이 Sanctaury를 

더 슬프게 하고 있으니까요.

 

 

라디오 방송국을 찾아

저를 음해하고 있는 

라디오 DJ를 처리하라고 하네요.

 

 

Arid Nexus로 가줍시다.

Lynch wood 와는 다른 느낌의 

황야 맵이네요.

 

 

저기 보이는 라디오 스테이션.

올라가는 방법이..

 

 

건물 아래 측에서

엘리베이터를 찾으면 됩니다.

생각보다 쉬운데

이걸 몰라서

사다리를 내려보려고

여기저기 난사해 댔습니다 ㅋㅋㅋ

 

 

사이드 퀘스트치고는

나름 이름도 있네요.

Hyperion Truth Network.

 

 

Old Haven의 고아원을 

불태웠다는디 ..

저런 퀘스트도 있었나..,?

 

 

Hunter Hellquist.

음해공작을 퍼뜨리는

라디오 DJ를 처단해 줍시다.

다리는 왜 저러고 있는 거야..

 

 

거짓부렁을 일삼으니

머리도 진실을 찾아 

떠나가버렸네요..

머리카락만큼은 양심이 있었나 봅니다.

Sanctuary로 돌아갑시다.

 

 

보상은 이리듐과 경험치.

어쨌든 Handsome Jack의 

음해공작 선전의 선봉은

사라져 버렸군요.

 

 

7890 xp, 이리듐 4개.

꽤 쏠쏠합니다.

 

보더랜드 2 : 긴급 속보 

공략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