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괴수해부 [파트3]

by 김상래 2023. 8. 14.
반응형

 

보더랜드 2 : 괴수해부 [파트 3]

공략입니다.

Sanctuary의 Zed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Skag, Rakk, Bullymong 들을

처리했는데..

이번이 마지막 퀘스트입니다.

 

 

Arid Nexus Boneyard.

여기서 Skrakk 들을 처리해 줍시다.

 

Skag의 몸통, Rakk의 날개.

Dr. Zed가 만든 크리쳐인가 보네요.

확실히 Rakk보다 크고

용처럼 생겼습니다.

 

 

요렇게 보니 확실하네요.

몸통은 Skag,

날개는 Rakk.

보더랜드 2 통틀어

가장 간지 나는 크리쳐가 아닌가 싶네요.

 

 

Skrakk들을 처리한 뒤

Dr. Zed의 야심작을 처리하러

Frostburn Canyon으로 이동해 줍시다.

맵의 해당 위치로 가면

 

 

요런 가건물이 있습니다.

이 쪽으로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Spycho.

네이밍 센스가 참..

 

 

저기로 유인한 뒤

난간을 점프로 내려오면

저렇게 혼자 발광하면서

다 맞아줍니다.

참고하세요!

 

 

음..

Spiderant에 Psycho를 섞었나?

어쨌든 쿵쿵거리면서

들썩들썩 거리는 친구입니다.

못생기긴 했네요..

 

 

Spycho를 처리하고

근처를 보면 요렇게 

전기펜스가 쳐져 있는데

전깃줄을 쭉 따라가면

 

 

텐트 뒤에 요렇게

전기 배선함이 있으니

Spycho도 처리하고

아이템도 꼭 챙기세요.

저 같은 경우엔

구데기 템들만 나와서

하나도 안 먹었지만.. 

혹시 모르니까요 ㅋㅋㅋ

어쨌든 Sanctuary로 가서

Zed에게 완료 보고를 해줍시다.

 

 

Dr. Zed의 형제는

얼마나 끔찍한 사람이길래..

만나보고 싶긴 하네요.

 

 

보상은 7890xp, 이리듐 4개.

나쁘지 않습니다.

이제 후반부라 그런지

무기를 보상으로 주지는 않네요.

다음번 조작은 성공하길 바라면서..

 

보더랜드 2 : 괴수 해부 [파트 3]

공략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