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영원한 베프

by 김상래 2023. 8. 16.
반응형

 

보더랜드 2 : 영원한 베프

공략입니다.

Sanctuary에서 Sam matthew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Truxican 식 대결!

트럭 멕시칸 ..?

 

 

도움을 요청하니

들어드려야죠.

보상만 준다면야..

 

 

친구들끼리 수익을

나누려고 했는데

누군가가 훔쳐갔다고 하네요.

명탐정 출동!

 

 

오.. 전에

" 더 이상 속지 않아 "

미션을 줬던 보안관이군요.

한 명만 진실이고

나머지 셋은 거짓부렁이라고 합니다.

 

\

일단 퀘스트를 준 Sam.

O'Cantler가 훔쳤다네요.

 

 

O'Cantler는 Sam은 못 믿겠다.

아주 간단합니다.

 

 

Lindy Archman은

Sam이 훔쳤다고 하네요.

O'Cantler와 함께요.

 

 

Jim Kepler는 

본인은 훔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리하자면

 

출처 : 명탐정 코난

 

1) Sam : O'Cantler가 훔침.

2) O'Cantler : Sam은 못 믿음

3) Lindy Archman : Sam이 훔침

4) Jim Kepler : 난 아님

 

Lindy가 진실이라면

Sam의 진술과 위배되므로 X

 

Jim Kepler가 진실이라면

Sam과 Lindy의 진술이 위배되므로 X

 

Sam이 진실이라면

Lindy의 진술과 위배되므로 X

 

O'Cantler가 진실이라면

나머지는 거짓 

O'Cantler만 경우의 수가 성립하네요.

 

출처 : 명탐정 코난

 

그래서 범인은 바로 너!

Jim Kepler!

이런 논리적인 방법이 싫다면

보더랜드식 추리를 합시다.

 

 

누가 봐도 돈가방을 메고 있는

Jim Kepler.

 

 

도둑은 Jim이었습니다.

아니었어도 뭐..

돈가방을 메고 있던 게

잘못이죠..

죽기 싫으면 다 비켜.

너네 수익금은 내 거니까 ㅎㅎㅎㅎㅎ

 

 

머리 쓰는 게 좋으신 분들은

논리적인 방법으로 하셔도 되고

직관적인 게 좋으신 분들은

그냥 Jim이 범인입니다.

(절름발이가 범인이다!)

 

 

보상은 2858xp, $612, 레어 실드.

Order.

law를 장착하면 흡혈이 생기네요.

 

보더랜드 2 : 영원한 베프

공략 완료.

반응형

'PC 게임 리뷰 > 보더랜드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더랜드2 : Teddy 삼촌  (0) 2023.08.20
보더랜드2 : 데이터 탈취  (0) 2023.08.18
보더랜드2 : 괴수해부 [파트3]  (0) 2023.08.14
보더랜드2 : 긴급 속보  (0) 2023.08.12
보더랜드2 : 고난과 재앙  (0) 2023.07.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