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부천 맛집) 천객가(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부천에 있는 중화요리 맛집

" 천객가 " 

입니다.

중화요리와 코스로 이미 

유명한 곳인데요.

 

 

제가 다녀온 곳은

부천점입니다.

상동역 바로 인근에 있어요!

 

부천시 상동로 117번 길 31, 

대림타운 105호 

11:30 ~ 21:30(라스트 오더 20:30)

건물 내 주차장 있음

032-329-8313

매주 월요일 휴무

 

 

1층 한 곳에

다소곳이 자리한 천객가.

대림타운 빌딩 입구 바로 옆이에요!

 

 

입간판은 옛날식인데

여기저기 매스컴에도

많이 방영된 곳인가 봅니다.

 

 

홍콩 영화에서 

본 듯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인테리어도 그렇고

조명도 그렇고

아주 마음에 듭니다.

 

 

천객가 메뉴판.

2005년부터라니

정말 오래되었습니다.

제가 초등학생일 때부터 

서른이 된 지금까지면

엄청나네요.

운영 시간과 휴무일을 위해 한 컷.

 

 

돼지 요리,

대하 요리,

닭 요리,

해산물 등등

 

 

반반 요리 세트도 있고

반 그릇 추가,

코스 요리도 있습니다.

요 코스는 정식 코스고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코스는

평일 코스입니다.

정말 괜찮은 금액대에

괜찮은 요리들이 

선별되어 있습니다.

 

 

중국집에서 빠지면 섭한

고량주들도 준비되어 있고요.

보통 연태 구냥, 이과두주 정도인데,

천객가에서는 공부가주, 죽엽청, 천진 등등

양꼬치 집에서 접할 수 있는

고량주들도 보이네요.

저희는 평일 A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으로 짜사이가 나와 한 컷.

중국집에서 짜사이가 나오는 건

처음이라 놀랐는데요.

양꼬치 집에서 세 번씩 

리필해 먹을 만큼

좋아하는 음식이라 한 컷 ㅋㅋ

 

 

코스의 시작은 꿔바로우.

저렴한 평일 코스라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숟가락과 비교해 보면

크기도 꽤 괜찮아요!

 

 

바로 이어 나온 튀긴 꽃빵.

인데 연유를 더했습니다.

바삭 고소한 꽃빵에

고소하고 달큼한 연유가 

엄청나게 조화로워요.

 

 

같이 한 컷.

꿔바로우도 잘라놓으니

양이 체감이 좀 되실까요?

적지 않은 양이에요.

꿔바로우는 탕수육이 아니라서..

살짝 시큼한 식초향이 나긴 하는데

거슬릴 정도는 아니고 맛있게 시큼합니다.

 

 

마요크림 새우.

칠리 새우도 2인이라 그런가

4마리가 나오네요.

대하라 그런지 꽤 큽니다.

크림이 꾸덕하고 맛있었어요!

 


식사로 나온 짬뽕.

신라면 정도의 맵기인데,

진한 국물은 아니고

깔끔한 국물이라 

전 날 먹은 술이 내려가는 느낌!

 

 

마찬가지로 식사로 나온 짜장면.

유니짜장처럼 

고기를 잘게 해서

부드럽게 나왔습니다.

먹어보지는 못해서 ㅋㅋ 

맛은 모르겠지만, 

짜장면 중독자인 일행이

맛있다를 외치면서 먹는 걸 보니

정말 맛있었던 것 같아요.

 

 

나올 때 보니

2022 KCIA 한국 소비자 산업평가

외식업 부문에서 수상한 가게였네요.

카운터 쪽에도 뭐가 있었는데..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나 아쉽네요.

부천 상동 현지인 추천 맛집이었는데,

매번 현지인 추천 맛집들은 

실망을 시키지 않네요.

가성비도 너무 좋고 맛도 뛰어났습니다.

특히 마요크림 새우!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줄 평 : 평일 코스만 해도 너무 괜찮은 부천 현지인 추천 맛집.

 

부천 중국집 맛집을 찾으신다면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천객가 부천점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