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탑동 닭발) 꼬미곶 닭발(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탑동에 있는

닭발 맛집

" 꼬미곶 닭발 " 

입니다.

체인이라 이미 많이 퍼져있지만

수원 탑동에는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와이프를 모시고 한 번 다녀와 봤습니다.

 

 

리뷰를 위해 찾아보니

거의 수원쪽에만 있는

닭발 체인인가 봅니다..

 

수원시 권선구 하탑로 61,

신화빌딩 1층 101호.

0507-1420-7890

주차 공간 없음(주변 도로 주차)

월 ~ 토 16:00 ~ 01:00

 

 

탑동 닭발 맛집,

꼬미곶 닭발 탑동점 정면입니다.

간판만 보이게 한 컷.

 

 

통닭도 팔고 똥집도 팔고

닭발도 파는 꼬미곶 닭발.

 

 

만국기처럼 달려있는

카스 만국기 ㅋㅋㅋ

꼬미곶 닭발 메뉴판입니다.

 

 

기본찬으로 양배추와

시원~~ 한 콩나물국!

술집에서 내주는 콩나물국이

왜 이리 맛있는지 ㅋㅋㅋ

실시간으로 간이 해독돼서

그런가 봅니다.

 

 

와이프님의 명령대로

국물 닭발부터 주문.

국물에 잠긴 닭발이

V자를 그리고 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

 

 

제 개인 취향이 잔뜩 들어간

똥집 튀김.

마늘도 같이 튀겨져서

올라간 게 

아주 마음에 듭니다.

예전에 옛날 통닭집 할 때

혼자 이렇게 튀겨서

간단하게 술안주로 해 먹거나

단골분들에게 서비스로 줬었는데

그때의 추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그때가 벌써 거의 10년 전이라니 ,,,

 

 

전체컷도 한 컷.

보글보글 끓고 있는 국물 닭발.

22살인가 23살인가

친구 소개로 안산에 살던

친구를 소개받았었는데

그때 그 친구와 처음으로 먹어본 국물 닭발.

한신포차 국물닭발을 처음 먹었을 때의 충격이란,,

어쨌든 그 친구도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20대 초의 설레임을 잠시나마

같이 공유했던 친구였는데

그 사람보단 그때가 좀 그리워지네요.

닭발 사진을 앞에 두고 

주절거리는 걸 보니 글을 올리는 지금도

그 시절에 취해있는가 봅니다.

그냥 술에 취했을 수도 있고요 ㅋㅋㅋㅋ

 

 

국물 닭발에 빠지면 섭섭한

주먹밥!

한 그릇 나온 걸

와이프님이 조물조물거리다 보니

어느새 주먹밥 한 접시 뚝딱!

 

한 줄 평 : 걸쭉하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국물닭발과 바삭 쫄깃한 똥집 튀김이 굿! 

 

수원 탑동 근처에서 

닭발이 생각나실 때 추천드리고 싶네요.

꼬미곶 닭발 탑동점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긴 글과 주접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