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오산 칼국수 맛집) 공룡 국수(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오산에 있는 현지인 추천 맛집

" 공룡 국수 "

입니다.

 

 

오산 원동에 자리하고 있어요.

저는 우연히 근처 현장에 일하러 갔다가

현장에 근무 중이신 분이 

추천해 주셔서

방문하게 된 오산 현지인 추천 맛집입니다.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148번 길 16

월-금 10:30 ~ 20:00  [15:30~17:00 브레이크타임]

토요일 10:30~15:30 / 일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0507-1341-7080

 

 

공룡국수 외관입니다.

밖에서 봐도 꽤 커 보이는데

실제로 내부 엄청나게 큽니다.

 

 

가게 문 앞에 적힌 

공룡국수 메뉴판 입간판.

 

 

공룡국수 브레이크 타임 입간판.

라스트 오더는 15시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마침

점심시간이라..

반대편은 북적북적해서

찍지 못하고 한쪽만 찍어봤습니다.

가게 내부는 총 3칸이더라고요.

 

 

특이하게 가게 한 편이

다찌석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다찌를 너무 좋아하는데

운치 있어 좋았습니다 ㅋㅋㅋ

 

 

주문했던 반반 만두.

만두가 먼저 나와한 컷.

왕만두인데 개인적으로는

김치가 훨씬 낫더라고요..

 

 

밑반찬들도 한 컷.

김치가 정말 맛있었읍니다.

 

 

전 날에 술을 마셔서

해장이 필요했는데

고기가 듬뿍 들어간 칼국수.

해장에 너무 좋았어요.

 

 

칼국수와 만두 한 컷.

음식 나오는 순서가 조금씩

달라서 기다리다 참지 못하고

먹어버린 만두들 때문에

좀 비어 보이긴 하네요 ㅎㅎㅎㅎ

 

 

일행이 주문한 잔치국수.

국물이 시원한 게 

너무 좋았습니다.

오시는 손님들이 거의 

비빔국수나 콩국수를 주문하시더라고요.

곱빼기는 메뉴판에 없는데

따로 얘기하면 곱빼기로 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추가금을 받고요!

옆 테이블 아저씨들은 

비빔국수 곱빼기로 주문하니

산더미처럼 나오더라고요..

저희도 곱빼기 있는지 물어나 볼걸 하고

후회했습니다 ㅋㅋㅋㅋ

 

 

전체샷도 한 컷.

만두 속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분명 찍기 전에는

구도 괜찮네!

했드만은 ..

실제로 글 올리려고 보니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고..

애매하네요 ㅋㅋㅋ

 

한 줄 평 : 오산 원동 현지인 추천 맛집, 해장에 좋은 칼국수 정말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오산 현지인 추천 칼국수 맛집,

공룡 국수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