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봉담 순두부 짬뽕) 오대짬뽕(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8.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봉담 트레보 아울렛 인근 

순두부 짬뽕 맛집

" 오대 짬뽕 "

입니다.

 

 

왕림교차로 가기 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경기 화성시 봉담읍 삼천병마로 989-2

매일 10:00 ~ 21:00(20:40 라스트 오더)

031-227-1255

주차공간 많음

 

 

오대짬뽕 전면.

길거리에 있다보니

간판이 꽤 커서

멀리서 찾기 좋아요.

 

 

국내산 콩으로 직접

매일매일 만든다고 합니다.

순두부 짬뽕!

 

 

가게 내부 사진.

테이블도 많고

꽤 넓어요.

요 사진이 가게 반절 정도?

 

 

순두부 짬뽕 맛집

오대짬뽕 오픈 키친 겸

카운터.

하지만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키오스크로 하셔야 합니다 ㅎㅎ

 

 

봉담 맛집, 오대짬뽕 메뉴판.

짬뽕이 메인이지만

다양한 요리류들도 있어요.

겨울엔 꼬막짬뽕에 도전해보고 싶네요 ㅎㅎ

 

 

오대짬뽕 기본찬.

단무지, 양파.

기본 중국집 찬들이 나옵니다.

입이 심심해서 양파 몇 조각 

주워 먹었어요 ㅋㅋㅋ

 

 

드디어 나온 순두부 짬뽕!

시원한 국물 위에 순두부.

빨간 국물이지만

많이 맵지는 않고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입니다.

한국 사람이라면

무난하게 먹을만한 정도?

 

 

매운걸 못 먹는 분들을 위해

백짬뽕 순두부도 있습니다.

나가사끼 짬뽕 비슷한

맵지 않은 개운한 맛?

청양고추 송송 썰어 칼칼하게 먹으면

엄청 맛있을 것 같았어요.

 

 

봉담 오대짬뽕 탕수육.

세 명이서 탕수육 소자를 주문했는데요.

양도 꽤 많고,

탕수육 위에 얹어진

후르츠 칵테일이 좋았어요.

찹쌀 탕수육이라 쫄깃쫄깃하기도 했고요.

 

 

전체샷도 한 컷.

확실히 백짬뽕에 비해

순두부 짬뽕 국물 색이

더 매워 보이기는 하는데

실제로는 정말 신라면 정도입니다.

셀프바도 있어서

앞접시, 기본찬, 공깃밥을 가져올 수 있어요.

 

 

먹고 나가는 길에 발견한

콩비지!

어릴 적엔 엄마 심부름으로

두부공장에 가서 

콩비지 한 바가지씩

받아오곤 했었는데,

그런 느낌이었어요.

비지는 가져다가 비지찌개로 먹었습니다 ㅋㅋ

 

한 줄 평 : 화성시에 숨겨진 짬뽕 맛집!

 

지나가는 길에 우연히

들어간 곳이었는데

그때의 저를 칭찬하고 싶은

화성 봉담읍 순두부 짬뽕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