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장어 맛집) 참숯 풍천장어(친구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성균관대역 근처

성대 수원캠 맛집!

" 참숯 풍천장어 "

입니다.

 

 

일월 수목원 맞은편,

성균관대학교 수원캠퍼스 바로 옆!
성대 수원캠의 숨겨진 맛집입니다.

 

 

경기 수원시 장안구 일월로 86

11:00 ~ 20:30 라스트 오더

주차자리 있음

031-227-1813

 

친구가 부모님과 갔다가

너무 괜찮다면서 소개해준 곳인데요.

소개해주면서 사주기까지 해서 더 맛있던 집입니다.

 

 

재밌는 게 장어 가격이 시세로 적용되어

그날 그 날 가격 변동이 있다는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 때는 2인기준 69,000원이었습니다.

저희는 5명이 간 거라 일단 두 판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 사진 찍는걸 멀뚱이 쳐다보는 저..

가게가 2층도 있는데

저희가 갔을 땐 1층이 좀 북적북적해서

일부러 1층으로 자리했습니다.

 

 

주방 입구 바로 옆의 셀프바.

사장님이 열심히 저희에게 주실 기본찬들을 

담고 계셔요 ㅋㅋㅋ

 

 

셀프바에는 생강, 양파 절임,

깻잎 절임, 파김치 등등등

먹을 만큼 퍼서 테이블로 가져오면 됩니다.

처음 한 번은 사장님이 가져다주셨어요.

 

 

드디어 나온 장어..!

때깔이 아주 기름이 좔좔 흐르는 게

너무 맛있어 보이죠..

저희는 두 판이라 양이 더 남아있어요!

 

 

뒤집어 주셨을 때 한 컷.

노릇노릇한 게 너무 맛있어 보이죠.

때깔만 보면 장어가 아니라 고등어래도 믿겠어요 ㅋㅋ

기름기도 좔좔 흐르고 질이 정말 좋더라고요.

 

 

장어 찍느라 깜박한 기본찬들.

셀프바에 있던 친구들이 쪼르륵 준비되었어요 ㅋㅋ

 

 

사장님의 현란한 스킬로 구워주신 장어.

사진을 다시 보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실제로도 개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

 

 

탄수화물이 먹고 싶어 시킨 장어탕.

장어탕은 처음 먹어봤는데

추어탕처럼 걸쭉한 국물이에요.

구수한 국물이 밥과 함께 먹으니

아주 기운을 북돋아주는 느낌...!

 

 

전체컷도 한 컷.

먹다가 사진을 찍어서 그런지

앞접시들이 조금 지저분해 보이기는 합니다..

파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희 엄마가 담가준 파김치도 잘 안 먹는데

여기 파김치는 몇 번을 리필해 먹었는지 ㅋㅋㅋㅋ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 줄 평 : 수원 성대캠에 숨어있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장어 맛집!

 

아무래도 음식이 장어다 보니

금액이 적은 편은 아니지만

맛과 질이 정말 뛰어납니다.

수원 장어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