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동태찌개 맛집) 동태찌개 유명한집(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에서 이미 유명한 동태찌개집

" 동태찌개 유명한 집 "

입니다.

 

 

경기 남부 경찰청, 경기대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요.

제가 처음 다닐 땐

근처에 낡은 아파트 단지들이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신축 아파트가 들어서있더라고요.

길도 골목길에서 넓고 좋아지고요 ㅋㅋ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창룡대로 207번 길 5

월요일 ~ 일요일 08:00 ~ 22:00

주차장 없음

인근 도로 주차 가능

031-253-6265

 

 

맛집들의 공통점.

간판과 외관만 봐도

오랜 세월 버텨온 저력이 느껴짐.

 

 

예약 번호는 위에 올려드렸지만

혹시몰라 한 컷 더

 

 

예전엔 전부 좌식이었는데

이젠 착식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오히려 깔끔하게 좋아요~~

 

 

동태찌개 유명한집 메뉴판

동태찌개와 내장탕이 주력이에요.

저희는 내장탕 2인 + 모둠(알/고니/애) 추가했습니다.

 

 

정갈한 기본찬들.

김치, 콩나물, 오뎅, 시금치, 미역무침!

콩나물이 맛있어서

몇 번 더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ㅋㅋㅋ

 

 

모둠(알/고니/애)이 추가된 동태찌개.

내장들이 참 신선해 보이고 좋네요!

 

 

전체샷도 한 컷.

아! 내장탕이라고 해서 

헷갈리실 수 있는데

동태 내장이 들어가서 내장탕입니다.

저희가 아는 소 내장이 들어간 내장탕이 아니에요 ㅋㅋㅋ

 

한 줄 평 : 수원의 오래된 역사를 가진 동태찌개 노포, 역사만큼 맛도 깊다.

 

수원 동태찌개 맛집, 경기대 맛집, 광교 맛집,

동태찌개 유명한 집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