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탑동 족발 맛집) 웃거리 왕족발(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탑동에 있는

족발 맛집,

" 웃거리 왕족발 " 

입니다.

 

 

탑동 먹자골목에 자리하고 있고요.

 

경기 수원시 권선구 탑동로 16, 1층

경기 수원시 권선구 탑동 843-8

매일 11:00 ~ 00:00 

031-293-7064

주차공간 없음

 

 

커다란 간판으로 찾기 쉬워요.

탑동 먹자골목 자체가 짧기도 하고요 ㅋㅋ

 

 

꽤 넓은 식당.

테이블도 많고

늦은 시간에 아저씨들이 많이 계시다는 건..

맛집이라는 얘기지용 ㅋㅋㅋㅋ

 

 

수원 족발 맛집,

웃거리 왕족발 메뉴판.

저희는 족발 소자 + 쟁반국수 소 자로 주문했어요.

 

 

엄청나게 맛있었던 무생채?

오독오독한 식감이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특별히 이 친구만 한 컷.

 

 

파가 잔뜩 올라간 콩나물국.

시원해서 술을 부르는 맛..

 

 

금방 나온 왕족발 소자.

사진상으로는 적어 보이는데

둘이 이것만 먹어도 꽤 배가 차더라고요.

 

 

함께 나온 쟁반국수 소 자.

옛날식 쟁반국수라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어릴 적 집에서 외식으로 배달 음식을 시켜 먹는 게

달에 한 번 정도 있었는데요.

그때 집 근처 족발집에 쟁반국수를 시키면

이렇게 왔었거든요 ㅋㅋㅋ

그 때 그 감성, 맛이 떠올라서 아주 좋았습니다.

 

 

전체샷도 한 컷.

한 상 가득 차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맛은 어릴 적 먹던 족발 + 쟁반국수 맛 그대로였어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한 줄 평 : 어릴적 먹던 족발 + 쟁반국수 맛과 감성 그대로..! 

 

수원 족발 맛집,

웃거리 왕족발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