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곱창 맛집) 황소 곱창 구이(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구운동에 위치한 곱창 맛집,

" 황소 곱창 구이 "

입니다.

 

 

일월초등학교 맞은편 골목 안쪽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일월천로 10번 길 33

주차장 없음

17:30 ~ 00:00

휴무 매 달 2, 4째주 일요일

031-293-9229

 

 

도착해서 한 컷.

올 초에 다녀온 곳이라 

옷차림들이 아주 든든해 보이네요 ㅋㅋㅋㅋ

손님들로 가게가 가득 차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 보이는 초벌대.

저기에서 사장님이 초벌을 해서 가져다주세요.

초벌 중인 곱창을 보면 탱글탱글 얼마나 맛있어 보이는지..

 

 

요렇게 통통하고 탱글한 곱창이 

초벌 되는 게 냄새도 그렇고

사진으로 남겨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어서

올리시자마자 한 컷 찍어왔습니다 ㅋㅋㅋ

 

 

수원 곱창 맛집,

황소 곱창구이 메뉴판.

곱창, 막창, 대창에 차돌박이도 있고

삼겹살과 김치찌개도 판매 중입니다.

 

 

기본찬들이 나오자마자 한 컷.

간과 천엽이 얼마나 싱싱한지

간, 천엽으로만 소주 한 병씩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오동통 곱창과 막창.

주변으로 염통과 감자, 양파가 아주~~~

먹음직스럽게 데코 되어서 나와요!

 

 

통통한 곱창과 쫄깃한 막창 한 컷.

좀 가까이에서 찍어야 오동통한 게 보일 것 같아서

가까이에서 찍었는데 크게 통통해 보이지는 않네요..

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곱창을 먹고 난 뒤엔

당연히 먹어줘야 하는 볶음밥.

색감만 봐도 맛있어 보이죠?

대박입니다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야무지게 먹고 나왔는데요.

최근 먹은 곱창 중에 제일 낫지 않았나 싶더라고요.

구운동 거주 중인 현지인 지인이 추천해 준 곳인데,

현지인이 추천할만다고 생각이 드네용.

 

한 줄 평 : 수원 현지인 추천 곱창 맛집 인정

 

지금까지 수원 곱창 맛집,

구운동 황소 곱창구이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