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행궁동 맛집) 수수한가(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행궁동에 있는 

들깨수제비 맛집

" 수수한가 " 

입니다.

 

 

행궁동 벽화마을

행리단길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마눌님이 날도 꿉꿉하고

들깨수제비가 먹고 싶다고 하셔서

열심히 찾아 다녀와 봤습니다.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 47, 1층

매주 월 정기휴무

평일 10:00 ~ 21:00

주말 10: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031) 256-7002

주차 공간 많음(맞은편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공영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가 굉장히 편한데요.

행궁동에서 주차가 편하다는 건

엄청난 메리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수제 막걸리도 판매하고

손수제비, 생칼국수, 쭈꾸미 볶음, 감자전!

밖에 있는 입간판에는

요렇게만 적혀있네요..

 

 

오픈 시간에 맞춰가서

한적한 가게 내부.

가게 내부도 참 깔끔하고 정갈해요.

 

 

수수한가의 카운터.

뒤로 슬쩍 보이는 오픈키친이

굉장히 깔끔해서 좋았어요.

 

 

수수한 가의 약속.

수제비의 역사가 적혀있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운영하신다고 하네요.

 

 

행궁동 맛집, 수수한가의 메뉴판.

칼국수, 수제비, 옹심이, 전류 등등등!

저희는 들깨 수제비, 칼국수, 감자전을 주문했어요.

 

 

떠먹을 수 있게

열무김치와 겉절이를 주셔요.

열무김치가 진짜 맛있습니다.

마눌님은 겉절이가 정말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마눌님의 픽.

들깨 수제비!

걸쭉한 들깨 국물과 수제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제 픽인 칼국수.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이 

전 날 먹은 술을 해장시켜 주는 느낌 ㅋㅋㅋ

좋았습니다.

 

 

식용꽃으로 데코까지 된 감자전.

쫄깃쫄깃한 게 요것도 좋았습니다.

차만 안 끌고 갔어도

수제 막걸리와 한 잔 하고 싶었어요 ㅋㅋㅋ

 

 

전체샷도 한 컷.

상이 넓어 좀 비어 보이긴 하는데

둘이 요렇게 먹고 

배부르다 배부르다 하며 나왔습니다.

양도 괜찮고 맛도 좋았어요.

부모님 모시고 행궁동 나들이 가면

가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한 줄 평 : 행궁동 들깨 수제비 맛집, 추천.

 

행궁동에 워낙 다양한 식당과 카페들이 있지만

어른들 모시고 들어가기엔 조금 부담이 되는 

곳들도 꽤 있는데 부모님과 

행궁동에 가게 되신다면 요기 추천드리고 싶어요.

행궁동 들깨 수제비 맛집, 

수수한가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