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꼼장어 맛집) 불티(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2.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천천동에 자리한 

" 불티  "

입니다. 

꼼장어 숯불구이 맛집으로 인근에서 유명한 곳인데요.

 

 

천천중학교 인근 천천동 먹자골목 안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천천동 506-3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덕영대로 511번길 29-17 

031-26-8607

주차장 없음

매일 11:30 ~ 23:00

 

 

간판만 봐도 얼마나 오래 자리를 지키고 있었는지 알 수 있죠?

저는 몰랐었는데 어른들이 아시는 숯불구이 꼼장어 맛집이라고 알려주셔서..

이번 기회에 다녀와 봤습니다 ㅎㅎ

 

 

포장도 가능하고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시니

가서 먹기가 힘드신 분들은 포장 or 배달시키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게 내부샷 .. 한 컷

내부가 ㄴ 모양으로 되어있어요.

위 사진은 ㅣ 자 라인 쪽!

 

 

요 부분은 ㅡ 자 라인 쪽입니다.

ㄴ 모양 구조라 하더라도 l 자 부분이 더 크더라고요 ㅎㅎ

 

 

수원 꼼장어 맛집, 불티의 메뉴판입니다.

베이컨 숙주볶음, 석쇠 불고기 숙주볶음, 어묵탕 도 있지만..!

아무래도 꼼장어 맛집이니만큼 꼼장어를 시켜먹어 봐야겠죠!

저희는 양념구이 하나, 소금구이 하나를 주문했어요.

 

 

기본찬이 쫙- 깔리고요.

유자 드레싱을 얹은 양상추, 깻잎, 마늘, 양배추 샐러드입니다.

유자 드레싱이 상큼 달콤해서 좋았어요.

몇 번을 리필해서 먹었네요 ㅎㅎㅎㅎㅎ

 

 

엄청나게 쫄깃한 꼼장어 .. 

절반은 양념, 절반은 소금구이입니다.

왕꼼장어 와 일반 꼼장어라 소금구이가 훨씬 크고 오동통해 보여요 ㅎㅎ 

 

 

껍데기도 추가해서 야무지게 소주 일 잔.. 

역시 숯불에는 뭐를 구워도 맛있다는 말이 사실인가 봐요.

꼼장어도 쫄깃 통통해서 맛있고 껍데기도 쫀득해서 맛나고 ~~~

 

 

계란찜도 하나 추가해줬어요 ~~

살짝이라도 매콤한 음식을 먹으려면 계란찜도 있어줘야 하니까요 ㅋㅋㅋㅋ

이제 보니 계란찜 위에 파가 하트 모양이네용..♡

 

 

단백질만 먹고 탄수화물은 안 먹었으니 날치알 주먹밥도 추가 ㅋㅋㅋㅋ

한국 사람은 밥을 먹어야 하니까요!

 

 

계란찜과 날치알 주먹밥으로 입 안에 매콤함을 몰아냈으니

다시 매콤한 걸 먹어야 소주를 또 먹겠죠? ㅋㅋㅋㅋㅋ

라면도 추가..

여튼 숯불 위에 올려서 먹으니 뭐든 맛있었습니다.

상권이 그리 좋지 않은 천천동 먹자골목에서 오래 버틴 저력도 확인을 했고요.

꼼장어를 좋아해서 여기저기 많이 먹으러 다니는데 여기는.. 찐이었습니다.

 

한 줄 평 : 숯불 꼼장어 구이가 땡긴다면 .. 천천동 불티로 .. 

 

지금까지 수원 숯불 꼼장어 구이 맛집, 불티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