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영통 삼겹살 맛집) 머내 돌삼겹살&해장국(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2.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이미 워낙 유명한 곳인데요.

일전에 소개했던 두꺼비 부대찌개와 함께 수원 장수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입니다.

혹시나 일전에 포스팅했던 두꺼비 부대찌개가 궁금하시다면 ..

 

2022.09.13 -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 수원 오래된 부대찌개 맛집) 두꺼비집 부대찌개(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수원 오래된 부대찌개 맛집) 두꺼비집 부대찌개(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에서 오래전부터 유명한 부대찌개 맛집, " 두꺼비집 부대찌개 " 입니다. 수원역 주변, 경기도청 주변 부대찌개 맛집인데요. 위치는 매산초등학교 정문 바

sanglae.tistory.com

 

다시 영통 삼겹살 해장국 맛집, 머내 리뷰로 돌아와서..

" 머내 돌삼겹살&해장국 "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영일중학교 바로 옆 쪽 보영만두 영통점 인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15-4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일로 16-5 봉빌딩

031-204-6998

09:00 ~ 22:00

주차장 없어 인근 도로변 주차해야 함

 

 

밤중에 찍어서 간판이 좀 으스스하게 나왔네용..

실제로는 밝은 편입니다 ㅎㅎㅎㅎ

보통 간판을 대표 이미지로 하는데 이 사진은 못써먹겠군여 ㅎㅎㅎ

 

 

밑반찬을 찍는 와중에 이모님 손이 나온걸 모르고 찍어버렸네요 ㅠㅠ

아쉽게도 다시 찍은 사진이 없어서 .. 감안하고 봐주세요.

 

 

요 사진에서 기름장과 쌈 채소만 추가된다고 보시면 되어요.

깔끔하게 찍고 싶었는데 ..

같이 일하는 반장님과 간거라 여러장 찍기가 조금 그래서 ㅎㅎㅎㅎ

 

 

머내 삼겹살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삼겹살 2인 + 선지해장국 하나를 주문했는데요.

유명하다고 얘기만 듣고 첫 방문이라

고기를 주문하면 선지해장국을 서비스로 주는줄 몰라서 저렇게 주문했습니다 ㅠㅠ

여러분들은 굳이 선지 해장국 주문해서 드시지 마세여 ..

고기 드시는 분들이 모두 선지 해장국을 드시길래,

여기는 고기와 선지를 같이 먹는 곳이구나 했는데 ㅎㅎㅎㅎ

 

 

영통 맛집, 머내 삼겹살의 돌판 삼겹살 2인!

적어보이지만, 생각보다 고기가 두꺼워서 양은 괜찮았어요.

김치와 무생채도 올려서 한 컷!

 

 

주문한 선지해장국 ㅎㅎㅎㅎㅎ

왜 시켰을까 했는데, 그래도 인당 한 그릇씩해서 맛있게 싹싹 비웠습니다.

 

 

서비스 선지해장국도 한 컷.

아무래도 서비스 선지해장국보다는 선지가 더 큼지막합니다.

뚝배기 사이즈는 동일하고요!

 

 

겁나게 맛있었던 돌판 볶음밥!!!!

고기와 해장국에 공깃밥도 하나씩 먹고 

볶음밥도 볶아 먹었는데, 안먹을 수가 없는 맛입니다 ㅎㅎㅎ

왜 장수 맛집인지 알 수 있는 맛 이었습니다.

사실 근방을 지나가다가 17시쯤부터 거의 만석이기에 얼마나 맛있길래 

이 시간부터 만석일까? 하다가 들어가보게 되었는데, 엄청난 장수 맛집이었습니다.

 

한 줄 평 : 왜 장수 맛집이 장수하는지를 알려주는 수원 근본 돌판 삼겹살, 해장국 맛집.

 

지금까지 수원 돌판 삼겹살, 선지 해장국 맛집.

머내 돌삼겹&해장국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