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역 인도 음식점) 히말라야 정원(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2.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역 매산시장 안에 있는 인도 요리 전문점

" 히말라야 정원  "

입니다.

 

 

수원역에서 육교 하나만 건너가면 있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바깥쪽으로 난 길이 아니라 안쪽으로 들어가 오락실 옆 쪽으로 있습니다.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3-10(비전 포에버), 1층

031-891-1977

매일 11:00 ~ 22:00

주차 가능

 

기본 사항은 위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가게 정문입니다.

옆문으로 많이 출입하게 되는데 정문은 해외 느낌이 폴폴 나네요.

 

 

주로 이용하게 되는 건물 내부의 옆문.

빌딩 내부로 바로 들어갈 수 있어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

정문과 비교해보면 일반 음식점의 느낌이 나네용.

 

 

독특한 음식을 먹여주고 싶어 친구네 아이들과 함께 도전해봤습니다.

초등학교 고학년 2명과 함께 가봤는데 가게 인테리어가 굉장히 특색있게 되어있어 

아이들이 들어가기 전부터 신기해 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신기해하니 괜시리 기분이 좋았네요 ㅎㅎ

 

01234

수원역 인도 음식점, 히말라야 정원의 메뉴판입니다.

슬라이드라서 옆으로 쭉쭉 넘겨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어른 2명, 아이 2명이라 커플 A세트 + 탄두리 치킨 + 머살라 파파드 요렇게 주문했는데요.

 

 

기본찬으로 내주시는 샐러드와 할라피뇨, 피클.

할라피뇨가 살짝 매콤해서 입맛 돋우기에 너무 좋더라고요.

 

 

인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음식

인도 닭요리의 시그니쳐, 탄두리 치킨입니다.

옛날 전기구이 통닭보다 더 바싹 기름을 빼고 향신료를 발라 구운 치킨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겉은 뻑뻑하고 속은 씹을수록 야들해지는 탄두리 치킨을 커리보다 좋아해요 ㅋㅋㅋ

 

 

곧 이어서 커리가 나오고요.

저희는 소고기와 새우 커리로 주문했습니다.

위 쪽이 프로운 커리, 아래 쪽이 비프 커리입니다.

 

 

커리와 함께 제공된 난.

아이들이 난을 엄청 잘 먹어서 추가했어요.

아이들도 그렇고 개인적으로도 버터 난이 제일 향긋하고 맛있어서 버터난으로 추가!

 

 

인도 음식점에서 가장 맛있는 음료.

라씨 입니다.

딸기, 망고, 망고 라씨인데요.

사실 전 커리보다는 탄두리 치킨과 라씨를 먹으러 인도 음식점에 간답니다.. ㅎㅎㅎㅎ

시큼한듯 새콤하고 달달한 라씨~~

 

 

아이들도 궁금해하고, 저희도 궁금해서 시켜본 인도 에피타이져.

머살라 파파드 입니다.

콩을 원료로 구운 인도식 나쵸라니 ..

안먹어볼수가 없는 설명이라 주문해봤습니다.

위에 볶은 야채들이 짭쪼롬하게 간이 되어 있어 괜찮았는데요.

나쵸 위에 볶은 야채를 올리면 머살라 파파드가 되겠거니 .. 하는 맛입니다.

생각하시는 맛 그대로에요!

 

 

커리와 난이 나오기 전에 탄두리 치킨이 제일 먼저 나왔다보니

전체 컷은 찍을 생각도 못하고 아이들과 후다닥.. ㅋㅋㅋㅋ

탄두리 치킨이 좀 많이 비어보이긴 하네용.. ㅠㅠ

 

저희는 히말라야 정원 보다는 아주대에 있는 인도 음식 전문점 난(Naan) 을 더 자주 다녔는데,

아이들과 식사 후 놀아주기에는 수원역이 더 나을 것같아 수원역 인도 음식점

히말라야 정원에 도전해봤습니다.

괜찮은 가격에 괜찮은 맛이라 아이들도 만족해했고, 저희도 만족스러웠네요.

 

한 줄 평 남기고 리뷰 마무리 하겠습니다.

 

한 줄 평 : 수원역에 있는 괜찮은 맛과 가격의 인도 음식점.

 

수원역 특이한 데이트 코스나 특이한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추천 드릴게요!

수원역 인도 음식점, 히말라야 정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