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하남 감일동 갈비탕 맛집) 석대갈비(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2.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하남 감일동에 위치한 하남 현지인 추천 갈비탕 찐맛집

" 석대 갈비탕 " 

입니다.

 

 

감일동 서부 농협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주소는 경기도 하남시 감일동 119 입니다.

석대 갈비탕으로 검색하셔도 바로 나오고요!

연중무휴에 운영 시간은 9시 ~ 21시 30분입니다~

 

 

자세한 후기 작성에 앞서 갈비탕 먼저 보여드릴게요.

너무너무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글을 작성하는 지금도 생각이 나네요..

하남 근처에 갈 일이 생기면 꼭 들러서 먹고 와야 하는 맛입니다 ㅋㅋ

 

 

1층이 기와집 모양이라 저긴가보다! 하면서 이동했어요 ㅋㅋ

간판 사진 찍는 와중 같이 밥 먹으러 간 동생이 나와 한 컷..

 

 

1층은 자재 준비 및 창고로 쓰시고 식당은 2층에서 운영하고 있는데요.

가게 들어가기 전 푸짐한 한 그릇의 행복 문구가 마음에 들어 한 컷 찍었습니다 ㅋㅋ

 

 

가게 내부.

좌측 짤린 부분에도 테이블이 몇 개 있어

생각보다 굉장히 널찍해서 좋더라고요.

손님들이 한쪽에만 몰려 계셔서 피해 찍느라고 가게에 

손님이 한 명도 없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손님이 꽤 많았습니다.

 

갈비탕 찐맛집, 석대 갈비탕의 메뉴판.

그거 아시죠?

정말 맛집은 메뉴가 많지 않다는 것..

냉면류, 소고기 국밥, 갈비탕, 명품 갈비찜 4종의 음식에만

집중하겠다는 사장님의 마음이 느껴지는 것 같네용 ㅋㅋㅋㅋ

 

기본찬은 깔끔하게 깍두기와 배추김치로 끝.

저희는 갈비탕 석대로 주문했습니다.

갈비탕 이대는 갈비 2쪽, 갈비탕 석대는 갈비 3쪽입니다.

궁금해서 여쭤보니 많이들 물어보신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요건 제가 받은 석대 갈비탕.

갈비 사이즈가 정말 실하고 좋더라고요.

손에 힘을 꽉 주고 한 뼘을 크~게 벌렸을 때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보통은 한 장 정도만 찍는데

일행에게 나온 갈비탕이 정말 먹음직스럽게 나와 한 컷.

사실 저 긴~~ 갈비가 너무 탐이 났었습니다 ㅋㅋㅋ 

 

살코기가 요렇게 잘 붙은 갈비를 싹싹 발라서 

뚝배기에 담으면~

 

요렇게!

뚝배기에 한가득 나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 ㅠㅠ

손 닦느라고 쓴 물티슈는 왜 안 치우고 사진을 찍었는지

이제 와서 후회가 되네요 ㅋㅋㅋ

 

 

국물까지 시원~~하게 뚝배기 한 그릇 완료!

갈비탕은 간만에 먹는데 정말 오랜만에

너무 배부르고 맛있게 먹어서 행복했습니다 ㅋㅋㅋ

한 줄 평 작성하고 하남 감일동 현지인 추천 갈비탕 맛집 석대 갈비탕 리뷰는 마무리 지을게요~

 

한 줄 평 : 하남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꼭!! 들러서 먹고 올만한 정말 갈비탕 맛집. 개추천드립니다.

 

하남에 사는 지인이 강력하게 추천해준 이유를 절실히 느끼고

맛본 음식점이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하남 감일동 현지인 추천 맛집, 석대 갈비탕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