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순댓국 맛집) 파장동 본가 순댓국(내 돈으로 먹고 올리는) 리뷰

by 김상래 2020.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볼 곳은 파장동에 위치한 순댓국 맛집 본가 순댓국입니다.

얼마 전에 파장시장에 위치한 소문난 순대의 순댓국을 리뷰했었는데요. 술국은 괜찮았지만 배가 부른 탓인지 순댓국은 만족스럽지 못했는데요. 오늘 발견한 곳은 근래 들어 먹었던 순댓국 중 가장 괜찮아서 알려드리려고요!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카카오 지도에는 등록이 안되어있어 추가 요청을 해놨는데 곧 업데이트되면 그때 지도 업데이트를 다시 할게요.

주소는 경기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264-11 입니다. 뼈나라 감자탕 파장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요런 식으로 모든 좌석 착식이고요. 테이블도 많아서 자리 걱정은 안 하셔도 되겠습니다 ㅋㅋㅋ

다만, 파장동이다 보니 아무래도 주차 공간이 마땅치가 않아요.. 이 점 참고하세요! 가게 앞에 딱 한 대 댈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합니다 ㅋㅋㅋ 메뉴판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순댓국 전문점이다 보니 순댓국과 순대가 메인인데요. 특이하게 순두부찌개도 판매하시더라고요. 순두부찌개는 다음에 먹어보고 다시 추가 리뷰해드릴게요 ㅋㅋㅋ 칼순대 역시 다음번에 먹어보고 다시 추가 리뷰해드릴게요!

칼국수+순댓국일 거 같은데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네요 ㅋㅋㅋ 일단 저희는 첫 방문이라 순댓국과 오소리 순댓국을 시켰는데요. 기본 세팅 보여드릴게요.

기본 세팅입니다. 파김치, 깍두기, 쌈장, 새우젓, 고추&양파 가 나오고요. 후추, 청양고추 슬라이스, 다데기는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냥 보통 순댓국집 기본 세팅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

 

순댓국과 오소리 순댓국 보여드릴게요!

우선 처음에 나온 사진인데요! 이렇게 팔팔 끓여져서 보글보글 끓으면서 나옵니다. 넘 맛있어 보이쥬?

 

요게 순댓국입니다. 순대와 살코기들이 들어 있어요! 살코기 양이 많이 들어가는데요. 한 번 걷어내 봤습니다.

밥그릇에 옮겨 담은 건데요. 이렇게 살코기가 고봉밥보다 높게 한가득 나오더라고요. 덕분에 넘나 행복했어요 ㅋㅋ

요게 오소리 순댓국입니다. 순댓국과의 차이는 순댓국에는 살코기와 순대만 들어가고 오소리 순댓국에는 머리 고기와 오소리감투가 들어간다는 점? 다른 점은 동일한 것 같았어요. 전체 샷도 보여드릴게요.

깔끔하게 잘 나왔죠? 저는 개인적으로 파김치를 안 좋아해서 손도 안 댔는데 나갈 때 사장님이 파김치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나시더라고요. 파김치 때문에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다고 하시더라고요. 파김치에 오징어? 진미채?를 살짝 섞어서 만드신다는데 사장님의 호언장담에 먹어볼 걸 하고 나갈 때 후회되더라고요. 가시게 된다면 꼭 드셔 보세요!

사실, 속이 별로 안 좋아서 오늘은 반주를 안 하려고 했는데 ㅋㅋ 뜨끈한 국물과 야들야들한 살코기들을 먹으니 소주 생각이 절로 나더라고요. 덕분에 각 1병씩 맛있게 반주하고 왔습니다.

 

맛집 인증의 기준 완뽕 사진 보여드리면서 오늘 수원 순대국 맛집, 파장동 순대국 추천 식당, 본가 순대국 리뷰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넘 맛있어서 국물까지 완뽕해버렸습니다 ㅋ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다음 글에서 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