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제주 애견동반 가능) 오쿠다 (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2.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정 연휴가 드디어 끝이 나버렸습니다..

놀고먹느라 바빠 블로그에 신경을 못썼는데 일주일 만에 다시 글을 올리는 것 같네요 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 역시 제주도에 있는 애견 동반 가능 식당입니다.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바로 오쿠다 입니다.

저희는 방문 전 이동장에 아이들 데리고 방문했고, 들어가기 전 양해를 구하고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제주 오쿠다 공항점을 다녀왔습니다.

본점 한 곳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도이동에도 있고, 공항점도 있네요.

아! 주차공간 넉넉합니다.

 

주차장에 주차하고 바로 보이는 오쿠다 간판.

일본어가 아닌 제주 방언이라고 하네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한 컷.

뜨거운 열정에 기름을 들이부어 청춘을 불태우겠다는 비장한 문구..

 

오쿠다 실내 전경.

요 자리들 말고도 룸이 따로 있으니 인원수 많은 분들은 문의하시기 바랄게요!

 

오쿠다 공항점 메뉴입니다.

저희는 전복 보말 돌솥밥, 전복 뚝배기 + 돌솥밥을 시켰는데요.

시키고 나니 커플 추천 메뉴가 따로 있더라고요..

커플 추천 메뉴로 먹어볼걸...

 

기본찬 먼저 쫘르륵 깔아주시고요.

 

전복뚝배기와 고등어 구이가 나와 기본찬과 함께 한 컷..

 

전복 뚝배기는 자세하게 한 컷.

보글보글 끓는 모습이 너무 맛있어 보이죠?

 

돌솥밥도 한 컷!

돌솥밥은 밥 먼저 긁어내고 물 부어 누룽지로 싹 비워야 제맛인 거 아시죠?

 

전복 돌솥밥도 한 컷!

 

전체 컷으로도 한 컷!

오른쪽 구석에 어른들 밥상머리를 넘보는 상추도 살짝 끼어있어요 ㅋㅋ

사실 집에서 와이프가 해주는 밥상이 항상 찬 수가 많다 보니, 평소에 한정식을 크게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요.

오쿠다는 둘이 완전 만족하면서 먹고 왔습니다.

전복 돌솥밥도 그렇고 뚝배기도 그렇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커플 추천 메뉴를 나중에 찾은 게 한이네요 ㅋㅋㅋ

 

한 줄 평 : 전복 뚝배기와 전복 돌솥밥은 꼭 드셔 보시고, 커플 추천 메뉴로 시켜 드세요.

 

지금까지 제주 애견 동반 가능 맛집, 오쿠다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