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3D 퍼즐 리뷰

57 SC 클래식 카 무빙키트 리뷰

by 김상래 2019. 9. 1.
반응형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이노큐 무빙 3D 키트 입니다.

데이비드 토이 제품이구요.

제품명은 CLASSIC CAR. 57SC COUPE. 57SC 쿠페입니다.

제품 시리얼은 DT202303 입니다.

67조각짜리 제품인데 만드는 과정은 260 피스짜리 나노블럭보다 힘들었네요 ㅋㅋ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제품 개봉 전입니다.

위에 서술한대로 데이비드토이 제품이구요.

이노큐 3D 무빙 킷입니다.

 

 

기본 몸체와 모터만 연결한 거구요.

제품 개봉 시 제작 설명서, 제품, 부품 보관함이 있습니다.

부품 보관함을 제공해 준다니 신선하네요.

 

 

 

의자와 계기판, 핸들을 조립했습니다. 이게 어떻게 들어갈지 ,,

 

 

 

요렇게 들어갑니다. ㅋㅋ 이렇게만 해도 벌써 자동차 몸체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앞 쪽에 엔진룸이랑 타이어 휀다 조립해 주고요 ~

 

 

 

뒷 바퀴 휀다도 조립해줍니다.

이제 슬슬 자동차 전체적인 모습이 많이 보이죠?

 

 

 

옆 모습이 더 보기 좋아보기에 한 컷 찍었습니다.

 

 

 

보닛까지 연결해주면 오픈카 느낌이 물씬 나네요.

이제 거의 완성입니다.

 

 

 

바퀴들을 장착해주고 ~ 앞유리와 천정부를 조립해줍니다.

이제 완성입니다 ㅋㅋ

 

 

 

전체 완성된 모습입니다. 박스의 제품과 비슷하게 잘 나왔네요.

이제 이 제품의 하이라이트 입니다.

이 제품은 3D 무빙 킷이라고 했었죠?

말 그대로 움직입니다 ㅋㅋ

위에 모터 때문에 눈치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생각보다 스무스하게 잘 굴러갑니다.

다만 앞 바퀴도 고무 바퀴를 주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점이 약간 아쉽지만 그래도 잘 굴러갑니다 ㅋㅋ

 

 

 

3D무빙 킷은 처음 만들어보는데요.

종이로만 되어있어 본드 사용을 안하니 손에 묻지도 않고,

애기들의 경우 순간접착제 사용시 손에 묻어 위험한데 이 제품은 그런 위험에서는 굉장히 안전합니다.

종이라지만 두꺼워서 베일 염려도 없구요.

제작 시간은 1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자동차의 간단한 작동 원리 설명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