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3D 퍼즐 리뷰

MOTORBIKE WIDE G, 데이비드 토이社 이노큐 3D 무빙 키트 리뷰

by 김상래 2019.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데이비드社의 이노큐 3D무빙 키트.

그중에서 모터바이크 와이드 G입니다.

오토바이 제품 조립은 처음인데요.

자동차보다 난이도가 높습니다.

자동차가 ★★★ 짜리라면, 바이크는 ★★★★ 정도 될 것 같네요.

손도 많이 가고 부품도 작아 조립할 때 힘들었습니다.

혹시 아이가 조립한다면 부모님이 조금 더 지켜봐 주셔야 할 것 같아요.

부품이 작아 아이가 조립하기에는 힘들기도 하고 잃어버리기도 쉬울 것 같네요.

리뷰 시작합니다.

 

제품 겉 면.

제품 겉 면입니다. 

제품 겉 면들은 사실 별다르진 않네요.

 

제품 개봉사진

조립 설명서와,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우측 제품에 하얀 판에 붉은 동그라미가 박혀있는 부품 보이실까요?

부품들이 작아서 그런지 이 제품에는 분리판이 들어있답니다.

 

모터 설치 후 사진

데이비드 토이社의 이노큐 무빙 키트는 조립 후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물론 이 제품에도 모터가 들어갑니다.

 

몸체 조립 후 사진

몸체만 완성한 사진입니다. 저 동그란 구멍 사이로 모터가 보이네요.

여기서 느낌이 약간 쎄 했습니다.

자동차의 경우는 모터를 돌려 움직이는데, 이 제품은 모터 레버가 없더라고요.

실 작동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바퀴 

아무래도 고정 바퀴는 하나다 보니 굵네요.

조립하기도 굵어 신경 쓰셔야 될 것 같네요.

 

완성 사진

완성 사진입니다.

조립품이어도 있을 건 다 있네요.

엔진부, 헤드라이트 등등 신기합니다.

 

제품 스틸컷과 한 컷

완성된 모습입니다.

제품 스틸컷과 한 컷 찍어봤는데 사진 상으로는 똑같네요.

완성까지가 평소보다 조금 더 걸렸지만 완성 컷은 마음에 드네요.

 

 

실작동 영상

평소엔 실 작동을 할 때, 기대하면서 하는데 이 제품은 뭔가 이상하더라고요.

위에서 설명했다시피 모터 레버가 없습니다.

이게 일부러 없는 건지 제가 산 제품이 불량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걸 작동을 어떻게 해야 하나 했는데,

바퀴를 뒤로 당겨도 안되고..

그냥 밀어야 되나 봅니다.

다른 제품들에 비하면 실 작동이 아쉽네요.

하지만 완성품 자체만 두고 봤을 때는 마음에 듭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