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라디오 스타

by 김상래 2023. 6. 18.
반응형

 

보더랜드 2 : 라디오스타 공략입니다.

챕터 16의 첫 서브 미션입니다.

Sanctuary의 Marcus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운명이란 기이한 것.

항상 그런것 같습니다.

원하는 대로 풀려가는가 싶다가도

예상치도 못한 것에 걸려 넘어지는 게

인생이고 운명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합니다 ㅎㅎㅎ

 

 

Kai라는 손님에게 

잘못 거슬러준 9달러를 회수해 오라고 하네요.

9달러가 뭐라고..

 

 

The Dust를 통해 갈 수 있는

Eridium Blight입니다.

이리듐 때문에 세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맵입니다.

 

 

Eridium Blight에서 또다시 이동

Sawtooth Cauldron.

톱니 용광로라니 엄청난 이름인데요.

 

 

첫 번째 Echo.

뭐라고 주절거렸을지 궁금하네요.

 

 

Kai는 꽤 유명한 방송인인가 보군요.

문제는 Pandora에서는 인기가 없을 뿐 ㅋㅋ

 

 

두 번째 Echo.

또 뭐라고 주절거릴지 

들어봅시다.

 

 

Marcus의 꼬임에 넘어가

무기를 강매당한 Kai.

Evil Smasher라는 무기를 강매했나 봅니다..

 

 

음.. Moxxi와 결혼이라.

쉽지 않은 결혼생활일 텐데...

 

 

마지막 Echo입니다.

들어봅시다.

 

 

세상을 구하러 떠나는 Kai.

Marcus의 꼬임에 넘어가

죽음을 향해 가는 희생자가 한 명 늘어버렸군요..

 

 

흑흑.. 불쌍한 Kai.

BJ로의 꿈도 이루지 못하고

Moxxi와 결혼도 못하고,

부자도 되지 못했고,

죽음만 가질 수 있었습니다.

 

 

Sanctuary로 돌아가서

Marcus에게 완료 보고를 해주면 됩니다.

보상은 $765, 5716xp, 레어 돌격 소총.

 

 

Nasty Evil Smasher.

불쾌한 악마 분쇄기.

이름에 비해 성능은 구데기네요..

팔아서 환생 비용이나 얻어줍시다.

 

보더랜드 2 : 라디오 스타 공략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