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천사가 두려워하는 곳 [2부]

by 김상래 2023. 6. 10.
반응형

 

1부로 끝난 줄 알았는데..

바로 2부가 이어지더라고요 ㅋㅋ

보더랜드 2 : 천사가 두려워하는 곳 [2부] 공략입니다.

챕터 15고요.

 

 

Angel이 죽고

Roland와 대화를 하며

시작됩니다.

 

 

Jack의 계획을 저지한 게

만족스러워 보이는 Roland.

사람이 죽었는데..!

 

 

Jack을 찾으러 간다고 하네요.

우리는 뭘 해야 하나..

 

 

뜬금없이 등장한 Jack이

Lilith를 제압하고

세뇌해 버렸습니다..

 

 

놀래서 화면 캡쳐를 못했는데

Jack이 등장하면서

Roland도 총으로 쏴서

죽여버립니다;;

그리고 lilith를 세뇌하고요.

 

 

Mordecai의 메시지.

lilith가 저를 대피시켜 주었는데..

Sanctuary로 보내주었습니다.

 

 

Angel은 파란 홀로그램이었는데

Lilith는 붉은 홀로그램이네요..

 

 

퀘스트창에서 

확인사살을 해주네요..

Roland는 죽었습니다. 흑흑

 

 

보상은 531xp, $136

Roland 죽음의 대가 치고는

너무너무 짜네요..

불쌍한 롤랜드 ㅠㅠ

 

출처 : 매드맥스

 

Roland..

기억할게!!

 

보더랜드 2 : 천사가 두려워하는 곳[2부]

공략완료.

챕터 16의 서브퀘스트들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