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악귀 사냥꾼

by 김상래 2023. 6. 22.
반응형

 

보더랜드 2 : 악귀사냥꾼 공략입니다.

Sanctuary의 퀘스트 메신저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Lynchwood 최악의 위기.

보안관은 처리했는데, 

뭐 때문에 위기일지 궁금하네요.

 

 

거대한 Skag이 나타났다고 하네요.

Lynchwood의 skag라면,

귀염둥이 Dukino가 생각이 나네요.

 

 

Dukino의 얼굴도 볼 겸

한 번 방문해 봅시다.

Lynchwood입니다.

 

 

오.. Dukino의 엄마였군요.

정말 엄청나게 거대하고 

징그럽고 무섭게 생겼습니다.

 

 

요게 정말 개꿀팁인데,

거대 Skag를 상대할 때 

타고 온 엘리베이터 안쪽 벽에 붙어서 

공격하면 저는 대미지를 주지만

받지는 않습니다.

Dukino's Mom이 공격할 때

C를 눌러 앉아만 주세요.

점프를 해도 앉고,

전기 구체를 쏴도 앉고,

빔을 쏴도 앉아주세요.

혹시나 거대 Skag가 따라 들어온다면 

한 바퀴 뺑뺑이 돌아 다시 

엘리베이터 안쪽 벽에 붙어주시면 됩니다.

 

 

아무리 빔을 쏴도..

닿지 않아요 ㅋㅋㅋ

1:1로 상대하기에는 꽤 빡센 보스라서

요런 얌생이로 상대해줍시다.

 

 

전기 구체가 떨어져도

받지 않는 대미지..

개꿀 명당자리입니다.

 

 

Dukino의 후견인에게 쓰러진

Dukino's Mom.

엄마 skag는 아기 skag를 먹는다고 하니

아이 보호를 위해 격리시켜 줍시다.

 

 

귀염둥이 Skag.

Dukino에게 완료보고를 해주면 됩니다.

보상은 7430xp, 레어 스나이퍼 라이플.

 

 

아하!

제가 제일 애용하는 스나이퍼 라이플.

Siah-siah Buffalo.

엄청난 깡뎀의 레어 스나이퍼 라이플입니다.

아주 마음에 드네요.

Dukino도 구하고~ 

개꿀템도 파밍 하고요 ㅋㅋㅋ

 

보더랜드 2 : 악귀 사냥꾼 공략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