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수송열차 강탈 작전

by 김상래 2022. 11. 26.
반응형

 

보더랜드2 : 수송열차 강탈 작전 공략입니다.

Tundra Express 에 있는 Tiny Tina 에게 받을 수 있는 퀘스트입니다.

 

 

Tina's Workshop 으로 가면 Tiny Tina 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Tina 의 워크샵 안에 있는 다이나마이트들을 챙겨줍시다.

워크샵 구석구석에 있지만 퀘스트 표지를 따라가면 금방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너마이트를 챙겨 나오는데 ..

전 편인 초대장 : 파티 준비 ~ 티파티 중 마지막 퀘스트인 티파티에서 납치했던

Flesh-Stick 이 있던 자리입니다.. 

아주 처참하게 죽어버렸네요 ㅎㅎ

 

 

다이너마이트들을 가지고 Ripoff Station 까지 이동해주면 됩니다.

Bandit 들이 이리듐을 채굴해서 연락하면 Hyperion 의 수송열차가 오는 방식인데요.

일단 주변의 Bandit 들을 처리해줍시다.

 

 

일단 열차를 부르기 전에 문을 폐쇄해야 하니

도르래에 폭탄을 설치하고 터뜨리면 ..

 

 

문이 내려오며 폐쇄됩니다.

이제 열차를 호출해줍시다.

 

 

Bandit 들을 처리하고 문을 폐쇄한 뒤 열차를 호출하면 열심히 열차가 달려오는데요.

요게 그 무전기입니다.

Bandit 인 척하고 열차를 호출해줍니다.

 

 

덜컹덜컹 열심히 달려오는 금고 열차.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금고가 잠겨 있어 돈을 받을 수가 없으니

금고에 폭발물을 설치해주고요.

 

 

터뜨리면 돈벼락이 쏟아집니다 ㅋㅋㅋ

다 먹으면 $2000 정도 먹었던 것 같네요.

 

 

퀘스트는 완료지만, Hyperion 에서 보낸 Auto Cannon 들도 처리해줍시다.

아프기도 아프지만, 계속 공격하는게 귀찮으니까요 ㅎㅎ

 

 

다시 Tiny Tina 에게 돌아가면 퀘스트 완료입니다.

보상은 파란 수류탄과 2069 xp 입니다.

돈은 이미 열차에서 충분히 먹었기 때문에 더 안받아도 괜찮네요 ㅎㅎ

 

 

Explosive Fuster Clouck 이라고 하는 파란 수류탄입니다.

이미 갖고 있는 수류탄이 레벨 상승시 수류탄 데미지도 동시 상승이라 저는 버릴거지만,

나쁘지 않은 딜의 수류탄입니다.

 

지금까지 보더랜드2 : 수송 열차 강탈 작전 공략이었습니다.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