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자네를 원망하지 않네

by 김상래 2022. 11. 28.
반응형

 

보더랜드2 : 자네를 원망하지 않네 공략입니다.

Tundra Express 에서 받을 수 있는 퀘스트로,

Will the Bandit 을 처치하고 Echo 를 주우면 받을 수 있습니다.

 

 

수송 열차 강탈 작전을 마무리하고 보상을 받으러 가던 중 

뜬금없이 나타난 Will the bandit 을 처치하고 나니 떨어지는 echo.

 

 

3104 xp 에 파란 샷건 or 파란 소총, $109 를 주는 퀘스트입니다.

경험치가 꽤 쏠쏠하네요.

 

 

본인의 유언을 echo 로 만들어서 가지고 다녔는가 봅니다.

성능이 그렇게 좋은 총이 있다면 죽은 사람보다는 산 사람이 쓰는게 맞으니 

가서 챙겨줍시다.

 

 

창고라기보다는 누가봐도 bandit 소굴인데 ..

일단 퀘스트 표시가 보이니 가까이 가서 확인해줍시다.

 

 

오 .. Will the Bandit 의 말은 진실이었습니다.

보상이 파란 샷건 or 파란 소총 이었는데 무기 박스에서는 어떤 템이 나올지 ..

 

 

엥 .. 꽝이었습니다.

무기 박스가 터지며 데미지를 주고 bandit 들이 튀어나오는데요.

무기 박스에 echo 를 설정해 놓은 건지, 아무도 본인을 죽이고 멀쩡할 순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미 플레이어들은 죽어도 hyperion 사의 신체 재구성기로 살아는지라 ..

 

 

Will the Bandit 의 부하로 추정되는 Freezing Psycho 들을 처리해줍시다.

부하가 몇 명 나오기는 하는데 .. 그냥 bandit 들이라

쉽게 처리됩니다.

 

 

bandit 들을 처리하고 다시 무기 박스로 가서 완료하면 됩니다.

퀘스트 로그의 말대로 노력은 가상했습니다만 .. 

 

 

오.. 파란 샷건은 Top-notch Sprotsman 이라는 이름이네요.

무기 재장전 속도도 빠르고 줌도 있고 Tediore 사의 물건답게 재장전시 폭발합니다.

데미지도 준수하고 재장전 속도도 준수하네요.

 

 

파란 소총은 FAst Gatling Gun입니다.

Bandit 무기처럼 생겼는데 Jakobs 사의 물건이네요.

이것도 나쁘지 않아 보여 저는 FAst Gatling gun 으로 결정했습니다.

워낙 즐겨쓰는 무기가 권총이긴 하지만 729$ 짜리니까 팔면 목숨 한 번은 살릴 수 있겠죠 ㅎㅎ

준수한 성능의 무기를 얻을 수 있는 퀘스트였습니다.

 

보더랜드2 : Tundra Express 의 자네를 원망하지 않네 공략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