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금고의 내용물

by 김상래 2022. 12. 4.
반응형

 

보더랜드2 : 금고의 내용물 공략입니다.

Sanctuary 의 Marcus 에게 받을 수 있는 퀘스트입니다.

보더랜드2 에서 아주 쓸만한 유니크 샷건 Heart Breaker 를 얻을 수 있는 퀘스트입니다.

 

 

Marcus 가 소중하게 여기던 금고를 잃어버렸다고 하는군요.

찾아줍시다.

 

 

Sanctuary 가 이동할 때 Jack 의 공격으로 금고가 날아갔다고 하네요.

기존 Sanctuary 의 자리로 가서 찾아봐줍시다.

 

 

일단 퀘스트 지역은 Three Horns - Divide 입니다.

고속 이동 스테이션을 타고 이동해줍시다.

 

 

Sanctuary 가 있던 자리로 이동하면 Sanctuary Hole 이라는 지역이 생겨있습니다.

" 도시 크기만한 구멍 " 맞네요 ㅋㅋ

 

 

Sanctuary Hole 로 진입해 퀘스트 표시를 따라가다보면 보이는 목적지.

저~~~ 아래에 있는데요.

잘못 내려가면 낙사해서 다시 시도해야 하니 조심히 움직여줍시다.

 

 

간단하게 표시해보았는데요.

1의 위치로 조심조심 내려가서 2로 떨어지면 됩니다.

참 쉽죠?

 

출처 : 넷플릭스 ; 밥로스 행복한 사고, 배신과 탐욕.

 

막간이나마 밥 로스 아저씨의 명복을 빕니다.

 

 

어쨌든 2의 위치로 이동하면 Caustic Caverns 라는 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해줍시다.

 

 

Caustic Caverns (부식 동굴) 아니랄까봐 음산하네요.

밀폐문도 달려있고 .. 어쨌든 들어가야 하니까요!

문 옆의 밸브를 돌려주면 문이 개방됩니다.

 

 

퀘스트 목적지.

생각보다 멀리 있습니다.

Caustic Caverns, 부식 동굴답게 땅에 염산? 황산? 같은 액체가 흐르며 

닿으면 피해를 입습니다.

조심조심 이동해줍시다.

 

 

퀘스트 목적지로 넘어가는길.

징검다리처럼 보이는 중간 땅들을 잘 밟고 넘어가면 됩니다.

 

 

길이 없어 보이지만, 있습니다.

저 사잇길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저 멀리 보이는 금고!

딱봐도 뭐가 있게 생겼네요.

그래도 금고를 얻어야 퀘스트가 완료되니 가줍시다.

 

 

뭐가 있을 줄은 알았는데, 저렇게 클 줄은 몰랐는데요 ..

Blue 의 다리 세 개에 각각 붙어있는 수정을 공격해야 데미지가 들어가고요.

수정은 탄환을 반사해냅니다.

그래서 너무 가까이에서 연사하면 반사된 탄환에 맞아 데미지를 입습니다.

적당히 돌면서 잡아주시면 됩니다.

 

 

두둥~ 드디어 얻게 된 금고.

무기상이니까 엄청난 무기가 숨어있을 수도 있겠네요.

열어줍시다.

 

 

띠용 .. ㅋㅋㅋㅋㅋ

Moxxi 의 섹시한 사진들이 .. 있었습니다.

 

 

Moxxi 의 첫 번째 사진.

 

 

Moxxi 의 두 번째 사진.

 

 

Moxxi 의 세 번째 사진.

사진마다 Moxxi 의 싸인이 들어가 있는걸 보니 사진을 배포한 사람이 Moxxi 인가봅니다.

여기서 선택지가 갈리는데요.

사진들을 Marcus 에게 가져다주면 유니크 기어 /

사진들을 Moxxi 에게 가져다주면 위에서 얘기한 유니크 샷건 Heart Breaker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Moxxi 에게 가야죠.

심지어 사진들을 Echo net 에 올린다고 하니, Marucs 혼자 소유하는 것보다

다수의 행복을 위한 선택이 되었습니다.

 

 

보상은 3208 xp, $ 692, Miss Moxxi's Heart Breaker.  

요렇게 보더랜드2 금고의 내용물 퀘스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치명타 데미지를 50% 증가시켜주는 미친 효과의 총입니다.

아주 좋네요.

 

 

보더랜드2 : 금고의 내용물 공략완료.

저는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