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유쾌한 복수

by 김상래 2022. 12. 6.
반응형

 

보더랜드2 : 유쾌한 복수 공략입니다.

Sanctuary 의 Hammerlock 에게 받을 수 있는 퀘스트입니다.

 

 

Hammerlock 의 손을 뺏어간 Thresher 를 처치하는 퀘스트입니다.

 

 

과학자로써는 용서하길 원하고 인간으로써는 복수를 하고 싶은 마음이라

제 3자에게 부탁해 처치하면 인간으로써의 복수가 되고 

제 3자가 죽으면 용서하려고 하는 것 같네요.

양아친데 ..?

 

 

Hammerlock 의 팔을 받아줍시다.

목적지에 미끼로 써야하니까요.

 

 

Thresher 이름이 Old Slappy 인가봅니다.

본인의 팔을 미끼로 Old Slappy 를 끌어내면 된다고 하네요.

이동해줍시다.

 

 

Highlands Outwash 로 이동해주면 됩니다.

Highlands outwash 의 Hyperion 채굴장으로 가면 되는데요.

 

 

뭔가 느낌이 이상하네요.

로봇팔을 미끼라고 걸어놓다니 ..

 

 

Old Slappy 등장!

저번에 해치웠던 Gluttonous Thresher 보다도 훨씬 큽니다.

얘를 어떻게 해치워야 하지 .. 걱정중이시라면 개꿀팁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한 번 죽어주세요.

 

 

부활한 뒤 내려가지 말고 위에서 이렇게 때려주면 됩니다.

배관 뒤에 숨어 앉아서 공격하면 나는 때리고, Old Slappy 의 공격은 모두 배관이 막아줍니다.

눈알을 공격하면 크리티컬 데미지가 들어가지만, 그냥 몸통을 때려도 데미지는 들어가니까

그냥 앉아서 탕탕탕 쏴주시면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까이 다가온 Old Slappy ..

하지만 저를 때릴 수는 없고 ㅋㅋ 불쌍하긴 하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Hammerlock 손의 복수를 해줘야하니까요!

 

 

드디어 죽은 Old Slappy.

기껏 복수해줬더니 속이 후련하지 않다고 하는 Hammerlock ..

한 대 쳐주고 싶네요.

 

 

Old Slappy 가 주는 보라색 기어.

아주 개꿀입니다.

이리듐도 꽤 주고, 이런 템까지 ..  아낌없이 주는 Slappy 네요.

 

 

Zapper Rokets! 라는 파란 소총도 주는데요.

생각보다 쓸만합니다.

전기 속성에 로켓 유탄인것 같네요. 

챙겨줍시다.

 

 

Hammerlock 의 팔을 다시 수거해서 돌아가면 됩니다.

팔냄새를 맡고 나오더니 팔은 건드리지도 않았네요..

왤까요?

 

 

어쨌든 Sanctuary 로 돌아가 Hammerlock 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 완료입니다.

보상은 파란 샷건!

 

 

Royal Octo 라고 하는 샷건이네요.

50% 치명타 데미지! 개꿀입니다.

Heart Breaker 와 같이 사용하면 되겠네요.

3859 xp, Royal Octo 를 받으면 퀘스트 완료입니다.

 

보더랜드2 : 유쾌한 복수 공략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Gluttonous Thresher 가 궁금하시다면 ..

 

2022.11.10 -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 보더랜드2 : 빛나는 천공의 도시

 

보더랜드2 : 빛나는 천공의 도시

보더랜드2 : 빛나는 천공의 도시 공략입니다. 저번 미션인 하늘을 향해와 이어집니다. 저번 미션에 이어 우선 Fridge 로 이동해줍시다. 오.. Angel 은 처음부터 Handsome Jack 의 명령을 따르고 있었군요.

sanglae.tistory.com

 

* Heart Breaker 가 궁금하시다면 ..

 

2022.12.04 -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 보더랜드2 : 금고의 내용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