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조직전쟁 : 전쟁의 불씨

by 김상래 2022. 12. 10.
반응형

 

보더랜드2 : 조직전쟁 : 전쟁의 불씨 공략입니다.

Sanctuary 에 있는 현상금 퀘스트 echo 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조직 전쟁을 시작해볼까요?

경험치는 괜찮고 돈은 조금 아쉽네요 ㅠ

일단 받아줍시다.

 

 

Ellie 의 의뢰였군요.

귀염둥이는 The Dust 로 가줍시다.

 

 

언제봐도 멋있는 The Dust 의 황야 ..

 

 

The Dust 에 있는 두 Bandit 무리.

Hodunk 와 Zaford 를 이간질시켜 전쟁을 붙이려고 하는 Ellie .

 

 

폐차장에 있는 차들에게서 Hodunk 와 Zaford 의 문양을 찾아오라는 Ellie.

일단 계획을 들어보면 엄청납니다.

한 쪽에 가 Bandit 들을 죽인뒤 서로의 표식을 두고 오면 전쟁이 날거라는 Ellie ..

 

 

일단 챙기라는대로 Ellie's garage 에서 다이너마이트들을 챙겨줍시다.

어차피 총이 더 싼데 다이너마이트는 어디에 필요한걸까요?

 

 

섹시한 Hodunk 의 문양을 챙겨주고요.

Ellie 왈 : Hodunk 들은 애송이라 마른 여자를 좋아한다네요.

저는 애송이 하겠습니다.. 

 

 

Zaford 의 문양도 챙겨줍시다.

Ellie 왈 : Bandit 주제에 행운의 상징을 쓰면 운이 좋아질 줄 안다니 멍청한 놈들 이라고 하네요.

멍청한 건가..?

어쨌든 ...

 

 

첫 번째 목표물.

Hodunk 의 Speedway 가 목적지 입니다.

 

 

Speedway 간판 지지대에 다이너마이트를 설치하고..

조금 뒤로 물러나서 감상해줍시다.

 

 

와르르 쾅쾅!

Speedway 간판이 깔끔하게 정리되었습니다.

매달려있던 거대 타이어도 떨어져 나갔고요 ㅋㅋㅋ

 

 

나는 Zaford 다.. 나는 Zaford 다..

주문을 외우며  Zaford 의 상징을 전시해줍시다.

 

 

이번엔 Zaford 의 소굴이 있는 The Highlands 로 이동해줍시다.

Highlands 의 경관은 언제봐도 기분이 좋네요.

맑은 물, 높은 산 .. 

높은 산 깊은 골, 적막한 산하 .. 왜 군가가 생각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Zaford 는 Holy Spirits 라는 술집을 운영중인데요.

Zaford 의 양조장을 터뜨려 줍시다.

 

 

와르르 쾅쾅!

양조장도 터져버렸습니다.

 

 

양조장 뼈대에 Hodunk 문양을 놓으면 미션 완료!

잘 보이지는 않지만.. 캠프파이어 좌측에 있습니다.

 

 

The Holy spirits 안으로 들어가줍시다.

Zaford 의 대장인 Mick Zaford 가 용병을 구한다고 여기저기 떠들어댔으니까요 ㅎㅎ

 

 

Mick Zaford 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 완료입니다.

보상은 $617, 언커먼 소총 or 권총 , 2903 xp 입니다.

 

 

언커먼 소총의 경우에는 Fast Bulets Spinigun.

Bandit 소총이고요.

 

 

언커먼 권총의 경우는 Filled Revolver 입니다.

둘 다 별로니까 소총을 받아서 팔아먹으면 되겠습니다.

 

보더랜드2 : 조직 전쟁 : 분쟁의 불씨 공략 완료.

계속 이어지는 연계 퀘스트로, 다음 퀘스트 조직 전쟁 : 선두 탈환 공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