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조직전쟁 : 비밀정보

by 김상래 2022. 12. 26.
반응형

 

보더랜드2 : 조직 전쟁 연계 퀘스트 비밀 정보 공략입니다.

전 편에서 Zaford 의 의뢰를 받아 Hodunk 의 Speedway 로 가 테러했는데요.

이제 Hodunk 의 복수의 시간입니다.

 

 

보더랜드2 : 전쟁의 불씨 : 선두 탈환

The Dust 의 연계 퀘스트 전쟁의 불씨 : 선두탈환 공략입니다. 전 편인 전쟁의 불씨를 Mick Zaford 에게 가면 선두 탈환으로 연계 됩니다. Zaford 의 녹색 모자.. 조금 탐날지도? Zaford 는 Hodunk 들의 레이스

sanglae.tistory.com

 

혹시나 전 편이 궁금하시다면 

위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Hodunk 의 대장 Jimbo Hodunk 입니다.

아주 멋쟁이네요.

 

 

Highlands 의 정보 은닉처라..

어차피 Holy Spirits겠네요..

 

 

Holy spirits로 이동해 줍시다.

 

 

Holy Spiritis 건물 2층 구석 탁자 밑에서 발견할 수 있는 Echo.

Echo를 들으면 벌써 퀘스트 끝이네요 ㅎㅎ

이번 리뷰는 좀 날먹이 돼버렸습니다.

사실 개꿀인 부분..

 

 

워낙 날먹 퀘스트라 그런지 보상이 짜네요.

$61, 290 xp입니다. 

그래도 택시비라고 생각하고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ㅎㅎ

 

 

바로 다음 퀘스트 공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보더랜드 2 : 조직 전쟁 : 비밀 정보 공략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