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좋은놈, 나쁜놈, Mordecai

by 김상래 2022. 12. 8.
반응형

 

보더랜드2 : 좋은놈, 나쁜놈, Mordecai 공략입니다.

Sanctuary 에 있는 현상금 퀘스트 echo 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Mordecai 의 숨겨진 보물을 찾아야하는 퀘스트입니다.

보물찾기라니 두근두근하네요 ㅎㅎ

 

 

몇 년 전 Moxxi 가 운영하던 지하 투기장 Underdome 에서 우승한 대가로

무기 박스와 Moxxi 를 얻었다는 Mordecai.

본인을 상품으로 걸다니 Moxxi 의 배짱도 장난이 아니네요 ..

그 후 Moxxi 는 Handsome Jack 에게 무기 상자는 Carson 에게 도둑맞은 Mordecai.

가진거라곤 Bloodwing 뿐입니다..ㅠㅠ

 

 

일단은 The Dust 로 이동해줍시다.

퀘스트 목적지니까요 ㅋㅋㅋ

 

 

The Dust 에 있는 Buzzard Camp 안으로 잠입해주면 되는데요.

항상 그렇듯 Ellie's 앞에 누가봐도 점프대로 만들어놓은 돌을 달려서 들어가주면 됩니다.

 

 

누가봐도 수상하게 대충 덮어놓은 철판.

철판을 걷어주면 ..

 

 

죽어있는 Hodunk 와 Echo 기록 장치하나를 볼 수 있는데요.

Echo 기록장치를 들어봅시다.

대충 Mordecai 의 무기박스를 훔친 Carson 이 어딘가에 갇혀있고 구해달라는 내용입니다.

움직여줍시다.

 

 

The Dust 에 있는 Friendship Gulag 입니다.

여기에 Carson 이 갇혀있다고 하네요.

 

 

Carson 이 갇혀있는 감옥 앞에 무기 박스는 꼭 열어보세요.

Homering Dart 라는 에픽 권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띠용 .. Carson 은 죽어있는 것 같은데.

일단 감옥 창살을 해체해줍시다.

 

 

Carson 의 시체 뒤편으로 또 다른 echo 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Carson 을 구해준다고 하고 위치만 듣고 죽이고 가버렸네요..

이래서 Bandit 들의 우정은 믿을 수가 없습니다.

 

 

The flats 무덤 아래에 묻어놨다고 하니 저희도 들을건 다 들었습니다.

이동해줍시다.

 

 

The Dust 에 있는 Ellie's workshop 뒤로 돌아가면 요런 샛길이 있는데요.

차량을 타고는 넘어갈수가 없습니다.. 

내려서 걸어올라가 줍시다.

 

 

길을 따라 쭉 가다보면 보이는 The flats.

평범한 교회처럼 보이는데요.

서부 영화의 하이눈 느낌도 납니다.

 

 

교회 바로 앞에 있는 무덤을 수색하면 되는데요.

교회에 숨어있던 비겁한 Bandit 하나가 나옵니다.

 

 

바로 Carson 을 죽인 Mobley 인데요.

박스에 부비트랩이라도 설치되어 있을까봐 계속 기다렸다고 하네요.

아주 조심성이 많은 친구인데, 왜 제 앞에 나타났을까요..?

 

 

그리고 무기 박스를 찾아 온 또다른 수색자.

Gettle 입니다.

제가 이상한 놈은 아니지만 .. 구도가 딱..

 

출처 : 놈놈놈 북미판 포스터

 

놈놈놈의 삼 인 대결 .. ㅋㅋㅋㅋ

둘 다 처리해줍시다. 

 

 

화면에 대칭되게 사이좋게 땅에 누워버린 Mobley 와 Gettle.

많이 피곤했나 봅니다.

친구들이 자는 새에 우리는 얼른 무기 박스를 챙겨줍시다.

물론,, 다시 일어나진 않을 거니까 천천히 챙겨도 되고요 ㅎㅎㅎㅎㅎㅎ

 

 

무기로 가득한 박스라더니 ..

파랑(레어) 기어 하나 뿐입니다..

 

 

Moxxi 는 잃었지만 Moxxi's Endowment.

Moxxi 의 기부 는 남아있군요.

죽을 죽여 얻는 경험치를 5.1% 올려주는 괜찮은 기어입니다.

보상은 레어 기어와 3527xp, 그리고 Mobley 와 Gettle 의 꿀잠.

 

보더랜드2 : 좋은놈, 나쁜놈, Mordecai 공략 완료.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