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전쟁의 불씨 : 선두 탈환

by 김상래 2022. 12. 18.
반응형

 

The Dust 의 연계 퀘스트 전쟁의 불씨 : 선두탈환 공략입니다.

 

 

전 편인 전쟁의 불씨를 Mick Zaford 에게 가면 선두 탈환으로 연계 됩니다.

Zaford 의 녹색 모자.. 조금 탐날지도?

 

 

Zaford 는 Hodunk 들의 레이스를 망쳐놓기를 원하는데요.

지하로 따라가줍시다.

 

 

다이나마이트 4덩어리를 준비해 두었군요.

모두 챙겨 The Dust 로 떠나 줍시다.

 

 

Zaford 의 근거지인 The Highlands 에서 Hodunk 의 근거지인 The Dust 로..

여기저기 왔다갔다 시키는게 정말 귀찮네요.

 

 

트랙 인근에 다이너마이트를 설치하고

터뜨리기를 원하는 Mick Zaford .

원하는대로 해줍시다.

 

 

요렇게 Hodunk 의 폭죽 상자에 다이너마이트들을 설치해 주고요.

4개 모두 설치해주면 됩니다.

 

 

모두 설치하면 Mick Zaford 의 지령이 내려옵니다.

폭죽을 터뜨리는 관제탑으로 이동하라고 하네요.

이동해줍시다.

 

 

아주 신난 Hodunk 기술자.

불 기술자 라고 부르면 될까요?

두비두비둡~ 부아아앙~ 퍼버벙~ 꺄아아아 ..

화려한 언변의 소유자입니다.

이제 저 세상에서 화려한 입담을 뽐내겠네요.

 

 

적당히 길 중간의 깃발 있는 곳쯤에서 터뜨려주면 됩니다.

전 한 번에 모두 터뜨려 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네요..

어쨌든 레이스 차량에 데미지만 주면 됩니다.

 

 

다이너마이트로 처치하지 못해도

저 역시 레이스에 참여해 Hodunk Racer 들을 모두 처리해주면 되니까요..

쫓아가면서 세 대 모두 파괴해주고 Ellie 에게 돌아가면 됩니다.

 

 

Ellie 의 튼튼한 이두와 삼두 ..

어쨌든 보상은 $308, 2903 xp, 언커먼 샷건 or 언커먼 수류탄 입니다.

 

 

언커먼 샷건은 부식 속성의 Crudy Room Clener.

적당한 데미지, 속성, 많은 탄창량까지. 

괜찮은 무기네요.

 

 

언커먼 수류탄은 Throwin sluj Muvr .

슬래그 속성의 수류탄입니다.

수류탄은 이미 초기에 얻은게 너무 쓸만해서

저는 샷건으로 선택했습니다.

 

보더랜드2 : 전쟁의 불씨 : 선두 탈환 공략 완료.

다음 연계 퀘스트로 이어집니다.

저는 다음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