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게임 리뷰/보더랜드2

보더랜드2 : 조직전쟁 : 무지개의 끝

by 김상래 2022. 12. 28.
반응형

 

전 편 개꿀 공략에 이은 조직 전쟁 연계 퀘스트입니다.

보더랜드2 : 조직전쟁 : 무지개의 끝

 

 

전 편에서 발견한 Echo를 통해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지개의 끝에는 보물이 숨겨져 있다고 하네요.

찾아봅시다.

 

 

Zaford 의 Bagman 이 비밀 금고로 왔다 갔다 한다네요.

Bagman을 찾아봅시다.

 

 

Holy sprits 의 1층으로 내려가면 보이는 문.

저게 열려 있었는지 닫혀 있던 문을 열었는지

가물가물 하네요..

어쨌든 저 문으로 들어가줍시다.

 

 

길을 따라 쭉 이동해주시면 되는데요.

혹시나 헷갈릴 분들을 위해 길 표시를 해드렸어요.

 

 

Bagman의 혼잣말을 위해 캡처.

Scooter 만만해 보였는데 Hodunk에 있을 당시

Lucky Zaford를 처치했었나 봅니다. 

 

 

Bagman의 혼잣말 캡처 2.

금고에 계속 왔다 갔다 하면 본인을 좋아해 줄 거라고 하고 

Lucky에 비해 살아있는 게 최대 장점이라니.. ㅠㅠㅠ

Bagman 이 조금 안쓰러워지려고 하네요..

 

 

이제 슬슬 다 와가네요.

미행당하지 않아야 하는데 이미 당해버린..

papa에게 사랑받기는 글렀습니다.

 

 

박스 우측에 있는 공간으로 떨어지면 됩니다.

길이 어디 있지 하고 돌아다니다가 훅 떨어져서 얼매나 놀랐는지 ㅋㅋ

 

 

드디어 만난 Bagman.

금고를 잘 관리하고 있네요.

 

 

만나자마자 이별~~

papa의 사랑 대신 제 뜨거운 관심을 받고 갔으니

섭섭하진 않았을 겁니다 ㅎㅎㅎㅎ

 

 

Bagman 이 떨어뜨린 열쇠를 주워주시고요.

요게 금고 문과 비상탈출구를 가동해준다고 합니다.

 

 

엑스트라 보상을 얻기 위해서는 저런 금고를 열어 돈을 획득해주셔야 하는데요.

총 10개의 박스가 이 공간 곳곳에 숨어있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저 모양 금고만 확인하다 보면 

금방 엑스트라 퀘스트 완료할 수 있습니다.

 

 

Zaford의 돈을 모두 훔쳐준 뒤 비상 탈출구를 가동해 줍시다.

Zaford 문양이 귀엽네요 ㅎㅎ

이제 Zaford의 금고도 귀여워졌습니다.

 

 

Ellie의 축하를 들으면 퀘스트 완료입니다.

완료 보고는 Jimbo Hodunk에게 가서 하시면 됩니다.

 

 

보상은 $61, 2903xp, 레어 샷건이네요.

감사한 마음으로 수령해 줍시다.

 

 

Ornery Triquetra.

비겁한 세 번. 

보더랜드의 무기 이름들은 항상 특유의 멋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름만큼이나 괜찮은 샷건입니다.

 

보더랜드 2 : 조직전쟁 : 무지개의 끝 공략 완료.

이어지는 공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