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카페 리뷰

선재도 카페 추천) 뻘다방(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6. 1.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영흥도에 위치한 뻘다방인데요.

망고 스무디 레알 망고와 프라이빗 비치로 유명한 곳입니다.

 

선재도에 진입해서 길을 따라 쭉 넘어가다 보면 좌측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해변 근처에 자리를 잡았다 보니까 간판이 잘 보이진 않아요.

천천히 도로를 따라가면서 좌측을 보다 보면 나오니까 찬찬히 보셔야 해요.

뻘다방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긴하지만 워낙 유명한 곳이고 주말같이 사람이 몰리는 경우는 선재도 어촌체험장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5분 정도 걸어올라가시면 됩니다.

 

주차장을 내려오자마자 보이는 뻘다방 입구.

자리를 잡고 음료를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음료를 들고 방황하다 강제로 해변을 걸으면서 마시게 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메뉴판부터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그 유명한 레알 망고를 먹었습니다 ㅋㅋ

내부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실내1

 

실내 2

 

실내 3

 

실내 4

 

2층도 있어서 실내도 굉장히 넓더라고요.

그래도 뻘다방의 최강 뷰는 바닷가 바로 앞에 앉아 음료를 마시면서 보는 해변인데요.

 

 

레알 망고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오더 플레이스에 미리 만들어놓은 레알 망고들이 많더라고요.

주문하자마자 바로 음료를 받아 해변 테이블에 착석했습니다.

레알 망고의 맛은.. 진한 망고 스무디 맛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야외 1

요렇게 해변 바로 앞에 테이블들이 있어서 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자메이카 느낌이 많이 나서 그런지 해외에 놀러 가서 해변가 카페를 간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맘마미아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야외 테이블들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이 사진 말고도 야외 테이블들이 많은데요.

전부 보여드릴게요.

 

야외 2

 

야외 3

 

야외 4

실내도 맘에 들었는데, 확실히 여기는 야외 테이블에 힘을 빡준 느낌이 들더라고요 ㅋㅋㅋ

 

라이온 킹에 나온 명대사.

하쿠나 마타타도 적혀있고, 카페 분위기 자체가 느긋&여유여서 완전 와 닿았습니다 ㅋㅋ

 

흡연장 가는 길조차도 ㅋㅋ 체 게바라 선생님이 맞아주고 계시고요 ㅋㅋㅋ

 

해변으로 내려가는 길이 세 곳인가 되는데 요기가 가장 분위기 있는 길이라 한 컷 찍어뒀습니다 ㅋㅋ

 

해변 1

 

해변 2

 

해변 3

요런 해변이 카페 앞 쪽으로 쫙 펼쳐져 있어서 아이들도 잘 놀고 커플들도 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더라고용 ㅋㅋ

프라이빗 비치에 자메이카 느낌이 물씬 나는 여유로운 카페 분위기가 어울려서 정말 해외의 비치 바에 있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선재도 가시게 되면 꼭 한 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오늘 소개해드린 선재도 뻘다방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