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카페 리뷰

인싸 체험) 달고나 커피 리뷰

by 김상래 2020.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다들 집 밖으로 나가질 못하니 집에서 시간 보내기 좋은 요런 음식들이 유행하네요.

저희도 집에서만 있는지라 인싸 체험에 도전해 봤습니다. 생각보다 시간도 잘 가고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

저희는 원두 2 숟가락, 설탕 2 숟가락(아빠 숟가락 기준)으로 넣었는데 막상 만들어보니 쓰더라고요. 원두 1 : 설탕 2를 추천드릴게요.

 

 

준비물 : 커피 가루, 설탕, 우유

요렇게만 준비하시면 준비물 끝입니다 ㅋㅋㅋ 너무 간단하죠? 만드는 방법도 간단한데요.

 

 

그릇에 원두와 설탕을 부어줍니다.

 

 

뜨거운 물을 살짝 부어 녹여준 뒤 휘저어 줍니다.

 

 

요거보다 더 찐득해야 돼요.

 

 

요렇게 크림처럼 되면 완성입니다.

 

 

우유를 붓고, 그 위에 올렸을 때 녹아내리지 않으면 성공인데요. 사실 사진만으로만 설명하기는 좀 힘들 거 같아 gif 파일로 만들어 왔습니다. 순서대로 쭉 보여드릴게요.

 

 

우유 위에 올리는게 찐득해서 이쁘게 올리기가 힘들었는데요 ㅋㅋ 어차피 사진 찍고 우유와 섞어먹어야 해서..

굳이 사진 안 찍으실 분들은 우유에 넣자마자 휘휘 저어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ㅋㅋ 우유는 조금 데워서 따듯하게 해야 잘 풀려요! 우유에 녹이는 사진도 gif 파일로 만들어왔는데, 10mb가 넘어버려서 업로드가 안되네요..

 

코로나 때문에 심심한 요새, 달콤 쌉쌀한 달고나 커피로 인싸 체험 어떠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