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고깃집 추천) 조원동 마포집(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0. 5. 19.
반응형

날도 쌀쌀하고 으슬으슬 몸살기가 있어서 몸보신 좀 해야겠다 싶어서 동네 고깃집을 찾던 중 눈에 들어온 곳.

조원시장 쪽에 위치한 마포집.

입간판이 여러 개가 서있어서 메뉴가 많은가 보다~ 했지만, 가성비 좋은 세트들이 몰려있었던 혜자 집.

오늘의 리뷰는 조원동 마포집입니다.

 

카카오 맵에는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네요. 조원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원동 마포집 전화번호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010-2125-0814 입니다.

가게 전화는 따로 안 쓰시는 것 같아요.

 

 

 

야키니쿠와 소막창 set 입간판. 아마 주력 메뉴로 미시는 메뉴들인 듯..

 

세트들이 많아서 좋더라고요. 가성비들도 좋고, 다양한 부위들도 섞여있어서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요새 고깃집 3인분 28,000원 정도면 아주 착하네요 ㅋㅋ 

 

요기는 셀프바.

 

쌈장, 김치, 감자, 마늘

 

상추, 양파

양파와 감자가 있는 셀프바는 오랜만에 봐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ㅋㅋㅋ

감자, 양파, 마늘은 고기 구워 먹을 때 빼먹을 수가 없죠.

 

 

가게는 착식도 있고~ 좌식도 있어서 원하시는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당.

저희는 베스트 세트 1번. 생삼겹/갈매기살/항정살을 시켰어요.

 

주문을 하고 좀 기다리고 있으니 제일 먼저 나온 김치찌개.

김치찌개가 기본찬으로 나와서 조금 신기했는데요.

국물이 얼큰해서 한 숟가락씩 떠먹고 있으니 몸이 뜨끈해지더라는~~

 

좌측부터 계란찜, 소금, 와사비 간장, 콩나물 무침, 파무침, 배추김치입니다. 

가게 조명이 주황빛에 테이블이 반짝반짝하다 보니 뿌옇게 나와서 제대로 보이지가 않네요 ㅠㅠ

어쨌든 김치찌개까지 해서 요렇게가 기본찬으로 나오는데 기본찬만 나와도 테이블이 꽉 차서 넘나리 푸짐하더라고용.

 

드디어 고기가 나오고~ 잘 안보이시겠지만, 생삼겹 1줄, 갈매기 3줄, 항정살. 요렇게 나왔습니다.

총 600g에 28,000원이구용. 좀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고기질이 괜찮았는데, 사진으로는 잘 안 담기네요..

 

먹고 싶던 갈매기부터 불판 위에 안착.

 

고기 빛깔을 제대로 담고 싶었는데, 조명과 반사되는 테이블 때문에 실패.. 

 

고깃집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고깃집 식사 양대산맥. 

된장찌개입니다. 된장찌개 돌솥은 작은 돌솥이라 밥 한 공기랑 먹으면 딱 맞을 것 같아요.

공깃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서비스로 나와용~~

된장찌개 = 천 원.

 

역시 고깃집 식사 양대 산맥.

물냉면입니다. 마포집에서는 세숫대야 왕냉면이란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이름답게 그릇이 엄청 큽니다 ㅋㅋ

물냉면 = 사천 원. 

 

간만에 맛있는 고깃집을 찾아,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는데요.

세트메뉴들이 가성비가 좋아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단품보다 세트가 가격이 훨씬 저렴하니 가시게 되면 세트메뉴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돼지 세트, 소고기 세트, 부속 세트가 있고요. 야끼니쿠는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