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수원 부대찌개 맛집) 청미식당(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2.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조원동 종합운동장에 있는 부대찌개 맛집 청미식당입니다.

간판상으로는 흑염소 전문점으로 되어있는데 지나가다 보면 흑염소를 드시는 분은 한 번도 못봤네요 ㅋㅋㅋ

다들 부대찌개나 다른 찌개류를 드시고 계셔서 얼마나 맛있나하고 다녀와봤습니다.

 

간판에서 느껴지는 흑염소 전문점의 향기..

하지만 지나다닐때마다 흑염소를 드시는 분은 볼 수가 없었다고 한다 .. ㅠㅠ

 

청미식당 내부입니다.

테이블들이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청미식당 메뉴판.

흑염소 해장국, 흑염소 수육, 흑염소 전골, 흑염소 무침 요렇게 흑염소 전문점의 향기가 솔솔..

하지만 대부분 삼겹살, 김치찌개, 부대찌개들을 많이 드시고 계셔서 항상 의문이었는데

지금 리뷰 작성하면서 보니 삼겹살이 1인분 7천원 엄청난 혜자 메뉴였네요..

 

부대찌개와 함께 나온 5종류의 찬들.

엄마가 해주신 집밥을 먹는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부대찌개는 베이크빈이 안들어가서 깔끔하고 구수한 맛이 좋았고요.

밥만 먹기엔 너무 아쉬운 구성이라 혼자 막걸리도 한 병 ㅋㅋ

공복에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 구성이 다양하진 않네요 ㅠㅠ 

조만간 1인분 7천원 삼겹살을 먹어본 후 다시 수원 가성비 식당, 수원 삼겹살 맛집으로 해서 금방 리뷰 올리겠습니다.

 

오늘은 수원 종합운동장 부대찌개 맛집, 수원 흑염소 전문점이지만 흑염소 먹는 손님은 본 적이 없는 식당..

청미식당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