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체험 후기

수원 원데이 클래스) 행궁동 널 닮은 꽃(내 돈으로 체험한) 테라리움 후기

by 김상래 2022. 7. 29.
반응형

사실 올 3월달에 다녀왔는데 사진을 잃어버려 올리지 못하고 있다가, 우연치않게 다시 사진을 찾은 기념으로..!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수원 원데이 클래스 테라리움 체험, 널 닮은 꽃 내돈내산 리뷰..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행궁동에 있는 테라리움 원데이 클래스 

" 널 닮은 꽃 " 

입니다.

 

네이버 예약하기로 예약하실 수 있고요.

https://m.place.naver.com/place/1348896020/home

 

널닮은꽃 : 네이버

방문자리뷰 96 · 블로그리뷰 21

m.place.naver.com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예약하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테라리움 원데이 클래스 널 닮은 꽃의 원데이 클래스 금액은 위의 링크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지만..!

보기 귀찮으실까봐 사장님이 올리신 이미지 그대로 제가 올려드릴게요. 

 

 

요렇게가 널 닮은 꽃 원데이 클래스 체험 비용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예약 링크와 금액도 알려드렸으니 본격적으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화성 행궁 바로 맞은편 길건너에 위치하고 있고요.

주차 공간은 따로 없어서 화성 행궁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5분만 걸어가시면 바로 보인답니다.

 

 

일이 늦게 끝나 예약시간보다 살짝 늦어 부랴부랴 들어가다보니 저희가 찍은 사진은 없고요..

오늘 리뷰에 나오는 모든 사진은 널 닮은 꽃 사장님이 저희가 테라리움 체험을 하는 동안 열심히 찍어주셨어요.. !

사진도 잘 찍으시고.. 얼굴도 잘생기셨고.. 부럽더라고요.. ㅎㅎㅎㅎㅎ

테라리움의 어원부터 설명을 들으면서 시작했는데요.

테라(땅) + 리움(작은 병)의 합성어로 밀폐된 용기 안에서 식물이 광합성을 하며 생명의 순환을 한다는..! 

그런 심오한 뜻을 가진 용어였습니다.

이후 사장님의 설명을 들으며 차근차근 작업을 시작했는데요.

 

 

가장 첫 작업인 바닥에 마사깔기.

물이 가장 밑에 고이지 않도록 마사를 깔아주고, 그 위로 층층히 다른 재료들을 올려주는데요.

가장 기억에 남았던 재료는 수태라는 말린 이끼였습니다.

촉감도 너무 보들보들한게 비온 뒤 숲속의 이끼를 생각하면 바로 그 느낌이라 너무 좋더라고요.

 

 

저희 앞에 보이는 저 재료들을 층층히 쌓아 토대를 만들고 그 위로 식물을 심어주게 됩니다.

만들 땐 몰랐는데 둘 다 엄청나게 집중을 하고 있었네요.. ㅎㅎㅎ

 

 

요런식으로 층층히 토대를 쌓아준 뒤 식물과 이끼를 심어주게 되는데요.

사장님의 무한 칭찬 릴레이 속에 제 안에 숨겨져 있던 예술감각이 떠오르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좌측이 와이프가 만든 테라리움, 작품명 " 놀러나온 강아지들 "

우측이 제가 만든 테라리움, 작품명 " 바닷가를 산책하는 고양이들 "

생각보다 자유롭게 만들어도 하나뿐인 나만의 테라리움이라 그런지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지금도 저희 컴퓨터방 각자의 컴퓨터 옆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ㅎㅎㅎㅎ

 

한 줄 평 : 연인과 아이와 함께 체험하기 너무 좋았던 원데이 클래스, 행궁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해요..!

 

지금까지 수원 테라리움 원데이 클래스 공방, 널 닮은 꽃 체험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