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안양 중화요리 맛집) 희래등(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2.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인덕원에 있는 중화요리 맛집

" 희래등 " 

입니다.

 

 

평촌 어바인 아파트 맞은편 상가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제가 간 곳이 본점이었네요!

외근 나갔다가 배가 고파 들어간 곳이 본점이라니 운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1동 985-5, 2층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588, 2층

031-459-2777

주차장 있음

매일 11:30 ~ 21:0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희래등 뜻이 기쁨이 오는 언덕이었군요.

처음 가보지만 처음 알았네요 ..

 

 

로고 디자인이 멋들어집니다.

희 는 닭, 래 는 사람, 등 은 산과 강을 닮은듯한 느낌.

안농을 닮은 것 같기도 하고 ..

 

출처 : https://podic.kr/Gen4/mon/mon0201.html

 

어쨌든 멋들어집니다.

 

 

희래등 호계 본점 가게 내부 사진.

더 넓었지만 다른 쪽은 만석이라 사진 찍기가 조금 그래서...

내부 전경만 간단히 촬영했습니다.

 

 

중화 요리집에는 룸이 빠질 수 없죠.

룸도 있어서 가족끼리, 친구끼리, 회사끼리 먹기에 좋아보이더라고요.

안양 룸 있는 식사장소를 찾으신다면, 희래등이 있습니다 ㅎㅎ

 

 

슬쩍 보이는 주방도 한 컷.

슬쩍 보이는 주방 내부가 어떻게 저렇게 깨끗한지 깜짝 놀랐습니다.

중화요리다보니 분명 기름도 많이 쓸텐데 기름때없이 반짝반짝 하더라고요.

 

0123456789

희래등 메뉴판입니다.

요리 부터 코스까지 아주 잘 짜여져 있더라고요.

저는 혼자 갔어서 .. 전복 짬뽕을 주문했고요.

 

 

차, 단무지, 샐러드, 김치 의 기본찬이 나오고 ..

물을 페트에 담긴 물을 주시더라고요.

아주 시원했습니다 ㅎㅎㅎ

 

 

드디어 나온 전복 짬뽕.

전복이 3미 들어가고 새우도 들어가고 ~

삼선 짬뽕 + 전복 의 느낌이었는데요.

역시 해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한 국물이 넘 좋았습니다.

국물이 맛있어서 공깃밥도 주문해 한 그릇 말아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밥 먹으면서 서빙 로봇이 돌아다니기에 얘도 한 컷.

요새 좀 큰 음식점에는 이런 서빙 로봇들이 돌아다니더라고요.

밥 먹다가 신기해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식사를 마칠 때쯤 가져다주신 디저트.

망고스틴을 주시더라고요.

달달하게 입가심도 마치고 나왔습니다.

 

평소엔 와이프와 둘이 돌아다니는데 일하다 점심 먹으러 들어간 곳들이 항상

맛집인 경우가 많네요.

혼자 먹으러 가면 음식을 하나밖에 못시켜서 아쉬운데요 ㅎㅎ

리뷰가 조금 빈약해 보이는 것도 있고 다양한 맛을 못봐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어쨌든 전복 짬뽕은 전 날 먹은 술이 싹-- 내려가는 맛이었습니다.

다음 번에 근처에 가게 된다면 다시 한 번 들러보고 싶네요.

 

한 줄 평 : 안양 깔끔한 인테리어의 중화요리 맛집, 괜히 체인점이 많은게 아니구나를 알려주는 저력.

 

안양 근처 회식 장소, 가족 모임, 동창회 등등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안양 중화요리 맛집, 안양 중화 코스요리 희래등 호계 본점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