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홍천 닭갈비 맛집) 메밀꽃 닭갈비 막국수 (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2.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홍천 소노벨 비발디 파크 인근에 있는 

닭갈비 맛집

" 메밀꽃 닭갈비 막국수 " 

입니다.

 

 

홍천 소노벨 인근 맛집인데요.

비발디 파크 올라가는 길 언덕 초입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비발디파크에서 대충 5분 거리입니다.

 

강원 홍천군 서면 대곡리 16번지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67

033-435-9299

주차장 있음

매일 11:00 ~ 21:30

 

 

제가 좋아하는 맛집 외관.

나무로 짓거나 황토로 지은 건물들은 왜 이렇게 맛집들이 많은 걸까요..

실외기에 가려 잘 안 보이지만 30년 전통이라고 합니다.

한 자리에서 오래 장사했다는 건, 항상 그만한 이유가 있는 법이죠 ㅎㅎ

 

 

홍천 비발디 파크 근처 닭갈비 맛집, 메밀꽃 닭갈비 막국수의 메뉴판.

철판 닭갈비, 막국수, 메밀만두가 주력 메뉴인 것 같습니다.

저희는 남자 넷이 방문했는데요.

볶음밥도 먹을 생각에 철판 닭갈비로 3인 주문했어요.

 

 

이른 점심시간이라 아직은 한산할 때 한 컷.

가게 내부도 외관처럼 나무로 만든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슬쩍 주방이 보이길래 한 컷.

요새는 어디를 가나 오픈 키친인 것이 너무 좋아요.

대충 쓱 보면서 주방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어떻게 유지하는지가 다 보이니

어떤 음식을 시키더라도 좀 안심이 되니까요.

 

 

기본찬이 나와서 한 컷.

옥수수 샐러드와, 무쌈, 상추, 마늘, 동치미.

뚝배기에 담긴 뭇국처럼 생긴 것이 동치미인데

굉장히 시원해서 세 번 정도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샥- 

나오자마자 이모님이 섞어주려고 하시기에 그전에 한 컷.

저희 대학 동창 모임 " 일 년에 두 번 " 모임원들과 함께 갔는데요.

평균 나이가 30이 되고 나니 다들 배가 훌쩍 나오네요 ㅎㅎㅎㅎㅎㅎ

닭갈비보다 화면 우측 상단 친구의 배가 더 눈에 띕니다.

이러믄 안되는디 ...

 

 

볶아주실 때 한 컷.

배를 찍는 게 신경 쓰였는지 가려보지만.. 

이미 볶기 전에 찍어버렸는걸.

 

 

볶음밥도 주문해서 한 컷.

성인 남자 넷이 닭갈비 3인을 먹는데 부족하다는 생각은 안 들더라고요.

그래도 닭갈비 집에 가면 볶음밥은 먹어줘야 하니까요 ㅋㅋㅋ

일단 볶음밥은 2인 주문했습니다.

 

 

다 볶아지고 한 컷.

증~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사실 방문한 날은 10.1입니다 ㅎㅎㅎㅎ

최근 게임 공략에 너무 열을 올리다 보니 음식점 리뷰들이 점점 늦어지네요..

어쨌든 두 달이 지나도 맛이 기억날 정도로 정말 괜찮았던 집이에요.

간이 과하지 않고 적당히 슴슴한 듯, 양념이 배어있더라고요.

 

한 줄 평 : 홍천 소노벨 파크 5분 거리 닭갈비 맛집

 

글 초입에 적어놨듯 한 자리에서 오래 버티는 집들은

항상 그만한 저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외관을 보고 들어간 것도 있긴 하지만요 ㅋㅋㅋㅋ

나무 건물, 황토 건물들은 약간 맛집 보증수표랄까요..

실패하는 일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어쨌든 홍천 닭갈비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홍천 비발디 파크 근처 닭갈비 맛집, 메밀꽃 닭갈비 막국수 내 돈 내산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