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홍천) 소담골(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2.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저번에 소개해드린 예스레저 인근 밥집

" 소담골 " 

입니다.

 

 

홍천 레저) 예스레저 래프팅, ATV (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리뷰에 앞서 자세한 사항은 홍천 래프팅 예스 레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문의하시는 것이 빠릅니다! 링크 걸어드릴게요! http://www.ylsports.co.kr/main/main.php 예스레져 래프팅, 바베큐무한리필

sanglae.tistory.com

 

 

홍천 예스레저 숙박 패키지) 강가애 펜션(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며칠 전 홍천 예스 레저 패키지에 대한 리뷰를 올렸었는데요. 2022.12.14 - [여행 리뷰/체험 후기] - 홍천 레저) 예스레저 래프팅, ATV (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래프팅과 ATV 체험을 마치고

sanglae.tistory.com

 

홍천 레저 여행 관련 글들은 위 링크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홍천 강가애 펜션 바로 옆, 홍천강변 캠핑장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강원도 홍천군 서면 도롱골길147번길 16

033-432-0644

인근 주차 가능

평일 09:00 ~ 20:00 / 주말 09:00 ~ 22:00

 

 

강가애 펜션 바로 옆 건물에 같이 붙어있는 곳인데요.

다양한 한식들을 판매하기에 전 날 먹은 술을 해장하고 싶어 들어가 봤습니다.

 

 

회춘 음식 ㅋㅋ

이제 보니 저런 문구가 써있었네요ㅋㅋㅋ

백숙부터 감자전까지 꽤 다양한 메뉴가 적혀있습니다.

메뉴판에는 없짐나 김치찌개, 된장찌개 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밖의 창에 적혀있거든요 ㅎㅎㅎ

저희는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된찌 / 김찌는 1인분 만 원 이니 참고하세요.

 

 

가게 좌석 수가 엄청 많아 보이지는 않지만,

홍천강 인근 단체 식사 가능한 식당 중 하나입니다.

 

 

기본찬으로 내어주신 깻잎 장아찌와 겉절이.

김치가 입맛에 굉장히 맞아서 몇 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ㅎㅎ

 

 

전도 하나 내어주시고~

 

 

고등어 구이도 한 접시!

넷 모두 전날 과음으로 인해서 많이 먹지는 못했는데,

그냥 가정식 백반 같은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주문했던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어 .. 뭐가 부실해 보이긴 하죠?

두부, 팽이버섯, 양파, 호박 정도 들어가 있습니다.

된장찌개보다는 된장국 같은 느낌인데 진하지 않은 깔끔한 된장맛이 오히려 좋았어요.

전 날 먹은 술이 싹 해장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ㅋㅋㅋ

 

한 줄 평 : 인당 만 원, 4만 원짜리 된장찌개라고 하기에는 많이 부실했지만 놀러온 곳에서 집밥을 먹는듯해 좋았음.

 

음 .. 사실 맛은 만족하고 먹었는데요.

밥도 두 공기씩 싹싹 비웠고요.

일 인분 당 만 원의 퀄리티인가? 하는 물음에는 ..

ㅎㅎㅎㅎ

그래도 해장은 싹 - 되는 맛이라,

인근에서 하루 놀고 집밥이 땡기신다면 한 번 가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홍천강 인근 식당, 소담골 내돈내산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