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용인 리빙파워센터 맛집) 촨차이(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1.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용인 리빙 파워 센터 내부에 위치한 달인 중국집 촨차이입니다.

 

용인 리빙파워센터 3층 푸드코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달인 촨차이가 박혀있는 가게 내부

 

가게 입구에 보이는 입간판들과 상장들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SNS에 공유하고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꼬마 튀김 만두가 서비스로 나온다고 하네요 ㅋㅋ

 

 

촨차이 메뉴판입니다.

사장님의 화려한 경력이 돋보이네용..

저희는 유니 짜장과 해물 짬뽕을 주문했어요.

 

넘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짜장

 

넘 맛있어 보이는 짬뽕 ㅋㅋ

 

전체 샷입니다.

배고파서 김치랑 단무지 몇 개 주워 먹었더니 넘 지저분해 보이네요..

 

평소에 중화요리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제가 위가 안 좋다 보니 어쩔 땐 

중화요리를 먹고 소화가 안 되는 느낌이 너무 심한데, 여기서는 너무 배부르게 먹고도

그런 느낌이 전혀 없어서 놀랐어요.

항상 중화요리를 배부르게 먹고 나면 소화가 안돼서 얹힌 느낌이 났었거든요.

맛도 너무 좋았고, 조만간 다시 한번 들를 예정입니다 ㅋㅋ

 

지금까지 용인 리빙파워센터 맛집, 촨차이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