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배달음식점 리뷰

정자동에서(내 돈으로) 시켜먹은 순살파닭 리뷰

by 김상래 2020.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요새 배달시켜 드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간만에 배달 음식 시켜먹고 여긴 너무 맛집이라 다들 아셨으면 해서 간만에 배달 음식 리뷰 올리러 왔답니다 ㅋㅋㅋ

제가 배달 음식 리뷰 올리는 곳들은 사실 제가 나중에 시켜먹을 때 참고하려고 맛집 리스트를 만드는 거니, 수원 사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댓글로 아는 맛집들도 공유해주시면 더더욱 좋고요!

 

오늘 리뷰할 곳의 상호는 순살파닭입니다. 직관적이고 심플해서 좋죠?

 

 

나름 저만의 배달 음식점 고르는 팁이라면 리뷰가 500개 이상인데 4.1점이 넘으면 보통은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리뷰 이벤트를 많이 하다보니 사실 리뷰와 별점을 믿기가 점점 힘들어지지만 정말 아닌 곳들은 이벤트를 진행해도 별점이 낮더라고요 ㅋㅋㅋ 심플한 가게 상호처럼 메뉴도 심플합니다.

 

순살 2가지, 파닭 2가지, 순살 3가지, 파닭 3가지 이렇게가 끝인 것 같아요! 맛들은 중복선택이 가능하고요.

보여드릴게요.

 

 

후라이드, 양념, 간장, 겨자, 스노우 치즈, 타코야끼, 매운 양념, 매운 간장, 마늘, 버터 갈릭, 크림 어니언

 

요렇게 11가지 맛 중에서 2가지 고르시면 되는데요. 저희는 후라이드&간장 파닭으로 주문했어요.

 

 

배달 받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사이즈가 생각보다 큰데, 비교 가능할만한 걸 옆에 두고 찍을걸 그랬나 봐요..

오픈해보겠습니다.

 

 

후라이드를 시켰더니 양념 소스도 같이 보내주셨어요~~ 사장님의 센스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파! 파가 정말 많더라고요 ㅋㅋㅋㅋ 다른 리뷰들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를 정말 많이 주셔요.

보통 조그마한 비닐봉지에 조금 담아주는데 여기는 정말 아낌없이 주시더라고요.

파의 알싸한 맛과 함께 바삭한 순살 치킨같이 집어서 쏙 먹고 맥주나 소주 한 잔! 크~~ 생각만 해도 기깔나네요..

 

 

요 친구는 간장 맛 친구예요. 떡도 같이 있어서 보여드리려고 한 컷 찍어봤습니다.

 

 

요 친구는 후라이드고요 ㅋㅋㅋ 후라이드에도 떡 들어갑니다~~ 그냥 치킨과 같이 튀기고 양념 별로 무쳐서 보내주시는 것 같아요. 파만큼이나 양도 정말 많아요. 제가 1.5인분 정도 먹는 편인데도 둘이 먹다가 남겨버렸어요.

세 명이서 2가지 맛 고르면 양이 딱 괜찮을 것 같아요. 간만에 너무 바삭하고 푸짐한 치킨집을 만난 게 반가워서 금방 리뷰까지 써버렸네요 ㅋㅋㅋ 순살치킨, 파닭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오늘 순살파닭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