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배달음식점 리뷰

호매실동에서 (내 돈으로) 시켜 먹은 미스터 바비족발 리뷰

by 김상래 2020.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로운 카테고리입니다. 이번엔 배달음식 주문입니다 ㅋㅋㅋ

사실 제가 나가서 먹으면 먹었지 배달은 잘 안 시켜먹는데 생각해보니 그래도 꽤 시켜먹는 편인 것 같아 음식점 리뷰도 하는데 배달음식 리뷰도 해보자 싶어 만들어 봤습니다.

제가 수원에 살기때문에 아마 배달 음식점 리뷰는 수원 한정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리뷰해볼 곳은 미스터 바비 족발이라는 곳인데요. 배달음식점 리뷰다 보니 배달 가능 동네부터 알려드리는 게 맞는 순서인 거 같아요.

배달 가능 동네

구운동, 서둔동, 탑동, 화서2동은 배달팁 x

고등동, 금곡동, 매산동, 영화동, 율천동, 입북동, 정자1동, 정자2동, 정자3동, 평동, 호매실동, 화서 1동은 배달 팁 1000원입니다. 특이한 점은 오목천동은 배달 팁 설정이 안 되어 전화주문만 가능하고 꿈에 그린은 배달 안된다고 합니다.

위치가 구운동에 위치해서 그런지 꽤 여기저기 배달을 해주시네요. 위치도 알려드릴게요.

확실히 구운동에서 배달하는 거라 그런지 멀리까지 하시나 봐요. 배달의 민족에서 뽑은 메뉴판부터 쫙 보여드릴게요.

 

사실 이런건 배달 전문 어플에서 바로 볼 수 있지만, 리뷰 보고시키시는 분이 계실 수도 있어서 쫙 올려드렸어요.

음식 사진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성인 4명이 먹어서 족발보쌈 세트 중 자로 시켰으니 참고하세요.

 

 

묵은지, 무채, 쌈무, 쌈장, 양파절임, 생마늘, 새우젓, 상추, 깻잎 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쟁반국수도 나오고요~

족발 양이 적어보이지만 생각보다 꽤 많아요. 밑에는 뜯어먹는 뼈도 깔려있습니다.

보쌈입니다. 보쌈 밑에 파채가 깔려있어서 좋더라고요. 전체로 보여드릴게요.

요렇게가 44,000원 족발 보쌈 중자 세트입니다. 전체 사진으로 보니 족발 양이 좀 많아 보이게 나왔네요 ㅋㅋ

양은 굉장히 만족스러웠고요. 맛도 좋았습니다. 족발은 야들 쫄깃하고 보쌈은 야들야들했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은 집이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별점을 준다면 개인적으론 5점/5점 입니다 ㅋㅋㅋ 배달 음식 전문 리뷰라 그런지 크게 뭐 적을 게 없네요 ㅠㅠ

수원 배달 족발, 보쌈, 쟁반국수집 미스터 바비 족발 리뷰였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