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배달음식점 리뷰

파장동에서 (내 돈으로) 시켜 먹은 미스터 아구왕

by 김상래 2020.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 볼 배달 음식점은 바로 정자동에 위치한 찜요리 전문 배달 음식점 미스터 아구왕 입니다.

배달 가능 지역정자1동, 정자2동, 정자3동, 영화동, 송죽동, 파장동, 조원1동, 조원2동, 화서1동, 화서2동, 고등동, 율천동, 구운동, 연무동입니다. 배달료가 있는데요. 

 

배달료 1000원 : 송죽동, 영화동, 화서1동, 화서2동

배달료 2000원 : 연무동, 조원1동, 조원2동, 파장동

배달료 3000원 : 고등동, 구운동, 율천동

 

이니까 참고하세요!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5:00 ~ 익일 새벽 1:50분 까지니까 참고하시고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메뉴 같은 경우는 배달 어플만 켜도 나오긴 하지만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까 봐 배달에 딸려 온 메뉴판 보여드려요

어플로만 보는 것보다 이렇게 실속 밥상, 해물 밥상, 해물 더하기, 추가 메뉴로 세분화되어 있어서 좀 더 보기가 편하더라고요 ㅋㅋ 

저희는 알찜이 땡겨서 곤이/알찜+곤이 추가+콩나물 추가+공깃밥 2개 주문했어요.

지금 리뷰&즐겨찾기 이벤트 중인데요. 사장님이 올려놓으신 공지 사진을 캡처해왔어요 ㅋㅋㅋ

 이런 리뷰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저는 좀 신선했던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요렇게 주방 사진을 올려놓으셨더라고요. 저희가 주방을 볼 수는 없지만 이렇게 사진까지 올려서 청결함을 강조하는 곳이라면 믿을 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배달 봉지를 풀어보면 요렇게 나오는데요. 엥? 뭐가 없네 싶었는데, 사실 배달 전문점이다 보니 뭐가 있을 필요는 없죠 ㅋㅋㅋ 메뉴 옆에 뇌물은 따로 서비스로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계란인데요! 별 건 아니지만 사장님이 조금이라도 신경 써준다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 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요렇게 와사비 믹스와 김도 같이 오고요~~

반찬 3종도 같이 온답니다 ㅋㅋㅋ 저 미역줄기 볶음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어요!! 알찜도 보여드릴게요.

정말 탱글탱글해서 맛있어 보이죠? 곤이랑 알들이 잘 안 보이는데, 아래 깔려있어서 그렇더라고요.

대충 양 사이드 쪽에 있던 것들만 위로 올린 건데 한눈에 보기에도 양이 꽤 괜찮죠?? 전체 보여드릴게요.

위에서 주문 내역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요게 25,000원짜리 알찜이예요! 가게 가서 먹는 것보다 양도 많고 가성비 최고예요 ㅋㅋㅋ 미역국도 시원하니 맛있었고요 ~~ 저희가 밥 2개, 콩나물, 미더덕을 추가했는데 둘 다 먹으면서 괜히 추가했다고 후회했어요. 양념이 너무 많이 남아서 밥 하나만 대충 비벼 먹었는데 다음 날 양념 보관했다가 볶아 먹을걸 하는 생각이 자고 일어나서 눈 뜨자마자 났으니 ㅋㅋㅋㅋ 양념도 정말 맛있었고요. 배달 알찜은 처음 먹어보는데 한동안 찜 종류를 먹는다면 여기서 재주문할 것 같아요.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