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배달음식점 리뷰

파장동에서(내 돈으로) 시켜먹은 배가족발 리뷰

by 김상래 2020.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우한 폐렴 조심하고 계신가요?

전 맛집 다니면서 리뷰 적는게 취미인데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음식점을 돌아다니질 못하고 있네요 ㅋㅋ

그래서 최근에는 주로 시켜먹는데요. 오늘은 족발 보쌈이 땡겨서 조져봤습니다 ㅋㅋ

배가 족발이라는 곳인데요.

 

 

저희는 거의 둘이 먹기 때문에 큰 걸 시키기에는 부담스럽고 여자친구는 족발, 저는 보쌈파라서 둘 다 먹을 수 있는 걸 시켜야 했는데요. 그러다가 이 곳을 찾았습니다 ㅋㅋㅋ 배가족발이라는 곳인데요. 일구세트, 이구세트 등등 저렴한 가격에 족발&보쌈&막국수&주먹밥까지 나오는 완전 가성비 최고 음식점이더라고요.

 

 

배달 받자마자 바로 찍은 사진인데, 족발 보쌈집이라 그런지 봉투가 커요 ㅋㅋㅋ 봉투만 받았는데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저희는 일구 세트를 시켰어요. 저녁도 저녁이지만 저녁 겸 반주가 항상 저희 일상이기 때문에 ㅋㅋㅋ 밥만 먹을 때보다 한 잔 하면서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면서 먹는 저녁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반주를 더 좋더라고요. 봉지 해체해서 더 보여드릴게요.

 

 

족발&보쌈이다보니 싸먹을 수 있게 상추도 주시고요~

 

 

일구세트에 포함된 주먹밥도 있고요~

 

 

마늘, 청양고추, 쌈장, 명이나물, 무김치가 한 팩으로 같이 나오고요~ 아! 저희는 요청사항에 무김치 좀 더 달라고 요청드렸어요. 보쌈엔 무김치니까요 ㅋㅋㅋ

 

 

반찬들은 요 정도고요! 이제 메인들을 보여드릴게요~~

 

 

족발&보쌈입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세트다보니 양은 그렇게 많진 않아요. 그래도 둘이 먹기엔 좋더라고요.

사실, 족발&보쌈을 만 구천원에 먹을 수 있다는 거 자체가 대단한거죠 뭐 ㅋㅋㅋ 

 

 

막국수입니다! 막국수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사진 상으로는 많아 보이지는 않지만, 리뷰이벤트해서 양이 추가된 막국수에요. 전체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양이 꽤 많죠? 사진 중간중간 빠져보이는 건.. 중간에 빼먹어서 그렇습니다 ㅋㅋㅋ 양이 생각보다 푸짐했어요!

 

전 고기 먹을 때 싸먹는 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자친구는 쌈을 좋아해서 요것도 싸먹더라고요.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먹으니 맛은 있더라고요. 근데 제 스타일은 아니라서 ㅋㅋㅋ 손은 안갔어요 ㅋㅋㅋ 지금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신데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요청사항에 막국수 or 음료수 적어주시면 사장님이 보내주시는데, 적혀있듯이 막국수 추가는 용기 하나에 보내주신다고 하네요. 저희도 리뷰 이벤트로 막국수 추가된 사진이니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 작성한 수원 가성비 좋은 배달 족발, 수원 가성비 배달 보쌈 리뷰. 배가 족발 화서점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들 우한 폐렴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