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 카페 리뷰/음식점 리뷰

화성시 맛집) 색동면옥 (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융건릉 근처에 있는 융건릉 맛집!

" 색동면옥 " 

입니다.

 

 

정말 융건릉 바로 앞이죠? ㅋㅋㅋㅋ

융건릉 주차장에서 길 하나만 건너면 바로인데요.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 효행로 514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 186-19

주차 자리 많음

031-222-8863

주중 10:00~22:00

 

 

저희는 저녁에 방문했는데요.

가게 전경이 깔-끔하기에 한 컷.

 

 

가게 입구도 한 컷.

가게 로고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색동저고리에서 따온듯한 저 알록달록한 한국적인 느낌!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많이 오는지 아이들용 젤리와 엿도 팔고 있고요.

 

 

주전부리들도 팔고 있었습니다.

아마 융건릉에 나들이 나와서 식사하러 오는 가족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이스크림도 있고요~

 

 

색동면옥 메뉴판.

면옥 이라는 이름답게 냉면류, 고기류, 식사류, 먹거리가 다양한데요.

저희는 버섯생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2인분 주문시 1인분이 추가돼서요 ㅋㅋㅋ

사실 냉면을 먹을까 하다가 ..

냉면으로만 배를 채우기엔 저녁 한 끼가 아쉬워서 불고기도 추가!

 

 

뜨~끈한 온육수도 셀프코너에서 가져오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냉면 온육수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요 온육수는 직접 냉면 육수를 내는 집이 아니면 줄 수가 없으니까요!

그만큼 냉면 육수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라고 봅니다.

사골 국물 같기도 하고, 속이 쓱- 풀리는 그 맛.

지금 생각해도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ㅎ

 

 

기본찬들이 쫘르륵 세팅되고 한 컷.

아! 가게에 손님들이 많아서..

가게 내부 컷은 못 찍었습니다 ㅠ

화이트톤의 이런 깔끔한 분위기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기본찬 근접샷 1.

저 유자 드레싱이 꽤 맛있더라고요.

 

 

기본찬 근접샷 2.

저 샐러드는 요렇게 나와서가 아니면 먹기가 쉽지 않네요.

급식으로 나올 때는 안 좋아했는데,

입맛이 바뀌어 좋아하게 되니 먹기가 쉽지 않은.. 

거리감이 느껴지는 친구입니다.

 

 

버섯 불고기도 한 컷!

색감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붉은색, 푸른색~ 그 사이 노란색~~

 

 

전체컷도 한 컷~

넷이 먹기엔 조금 부실해 보이죠?

 

 

비빔냉면도 하나~

온육수가 있는 집인데!

당연히 냉면은 한 그릇 해야지요 ㅎㅎㅎ

 

 

왕갈비탕도 하나~~

불고기만 먹기엔 모자라니까 ㅎㅎㅎㅎ

불고기만 있는 컷은 딱 봐도 좀 모자라 보이지 않나요?

제가 돼지인 게 아니라 4명이서 3인분을 시켰으니 당연합니다.

 

한 줄 평 : 융건릉 나들이 후 가족식사하기 좋은 맛집!

 

친구가 융건릉 근처에 사는지라 오랜만에 얼굴도 보고

밥도 한 끼 먹고 왔는데요.

체인이라길래 별생각 없이 들어갔다가 굉장히 만족스럽게 식사했습니다.

갈비탕도 깔끔했고, 불고기도 좋았고, 냉면은 말해 뭐 해 ~~

융건릉 주변에 맛집들이 워낙 많지만, 깔끔한 한 끼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융건릉 맛집, 색동면옥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