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숙소 리뷰

가평 애견펜션) 위드멍(내 돈으로 다녀온) 후기

by 김상래 2023.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가평에 있는

애견동반 펜션.

" 위드멍 " 

입니다.

 

 

아침고요 수목원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17-17

입실 : 1500 ~ 퇴실 : 11:00

070-4364-9351

개별 바베큐, 잔디, 수영장 

주차공간 널널

단체 가능

 

 

펜션 이름이 두 개더라고요.

아침에 눈뜨면 펜션,

위드멍 애견펜션.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 쪽에

이 길이 맞나..? 싶은 언덕을 내려가면

중간에 입구가 있어요!

 

 

펜션 전경.

깔끔하고 

수목원 근처라 그런지

펜션 주변을 둘러싼 나무들이

아주 운치 있어요.

 

 

관리실조차 자연친화적이죠?

담쟁이넝쿨들이 

자연스럽게 멋있게 만들어줬더라고요.

저희는 인원이 꽤 많았어요.

성인 5명, 강아지 3마리였는데요.

 

 

요 계단을 올라가면

2층이 저희 숙소였습니다.

신나서 올라가는 상추의 빵댕이.

 

 

룸 이름은 다은이네요.

사람이름 같긴 한데 

방 이름이 중요한 건 아니니까요..

어쨌든 단체로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한 컷.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바로 있는 테라스.

요기가 2층의 개별 바베큐 구역입니다.

테이블도 널찍했고

의자도 5개가 다 있어서

다행히 모두 앉을 수 있었어요.

공간도 꽤 넓고요.

 

 

테라스에서 내다본 전경.

수영장과 잔디밭이 보이네요.

저 멀리 나무들이 울창한 마운틴 뷰도 있고요.

마침 이날 비도 와서

운치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거실.

사람 한 명이 편히 누울 수 있는 쇼파와

tv, 냉장고, 인덕션, 밥솥 등등

있을 건 다 있었습니다.

 

 

요기는 안방.

거실 바로 옆에 붙어있는데요.

이미 낮잠 한숨 자고 

찍은 사진이라

좀 흐트러져있네요 ㅋㅋㅋ

처음 갔을 땐 깔끔했습니다..

 

 

이곳은 방 2.

네 명 정도까지는

잘 수 있을 크기였어요.

침대는 없었지만

요와 이불은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한여름인데도 새벽엔 추웠고요.

 

 

많은 분들이 가장 신경 쓰실

화장실.

완전 신축 느낌의 깔끔함은 아니지만

못쓸 정도는 아니고 

깨끗했습니다.

온수도 잘 나왔고요.

 

 

펜션 입구 쪽에 있는 출입구로

들어갈 수 있는 잔디밭.

산책로를 정말 예쁘게 꾸며두셨어요.

풀들만 있는데도

너무 예쁘고 좋았습니다.

 

 

방들에서 숯을 요청하면

사장님이 숯에 불을 붙이는 데크.

 

 

가평 애견펜션, 위드멍의 잔디밭.

푸릇푸릇한 풀들의 생명력이 

너무 보기 좋죠?

그래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요기는 수영장인데요.

유아용 수영장이라 그런지

어른이 들어가면

골반쯤? 물이 차있어요.

강아지들과 함께 놀기도 좋았고요.

저 오리튜브에 태워주니 신나 하더라고요 ㅋㅋ

 

 

1층 숙소에 묵으시는 분들은

요렇게 잔디밭과 숙소가

연결되어 있어요.

개별 바베큐 존이기도 하고요.

저녁에 요기서 구워 먹을 생각하니 

괜찮더라고요.

저희는 2층이라 쪼끔 아쉬웠습니다.

 

한 줄 평 : 강아지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가평 애견 펜션, 위드멍. 추천!

 

성인 5명, 개 3마리의 단체 여행이었음에도

숙소가 좁다거나

불편하다는 느낌이 들진 않았습니다.

물론 저희가 좀 둔감한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금액 대비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가평 애견 펜션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